이준호♥임윤아, 황당 열애설 해프닝..'킹더랜드' 날개만 달았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짜 '소원성취'를 바랐던 걸까.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가 드라마를 넘어 현실에서도 열애 중이란 주장이 나왔지만, 이는 '사실무근'인 해프닝으로 정리됐다.
3일 PROOF(프루프)라는 매체는 한 연예계 관계자가 귀띔했다며 "이준호와 임윤아가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촬영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열애설 해프닝이 일어난 것도 그만큼 '킹더랜드'가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일 터.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짜 '소원성취'를 바랐던 걸까.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가 드라마를 넘어 현실에서도 열애 중이란 주장이 나왔지만, 이는 '사실무근'인 해프닝으로 정리됐다.
3일 PROOF(프루프)라는 매체는 한 연예계 관계자가 귀띔했다며 "이준호와 임윤아가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촬영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매체는 두 사람이 '킹더랜드'에 함께 출연한 것도 서로 연인 사이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에 이준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임윤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먼저 매체들에게 "사실 확인 중"이라고 알렸다. 이후 당사자들에게 확인 과정을 거쳤던 약 1시간 동안은 두 사람의 열애설이 사실이 맞기 때문에 확인 시간이 걸리는 게 아니냔 의혹도 생겼다.
이후 이준호 측은 "두 사람은 친한 사이지만 열애설은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고, 임윤아 측도 "워낙 친한 사이로, 열애설은 사실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은 현재 방영 중인 JTBC '킹더랜드'에서 남녀 주인공 구원, 천사랑 역을 맡아 로맨스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의 티격태격하지만 달달한 캐릭터 합에 국내에선 지난 2일 방송이 12%의 최고 시청률을 치고 올라갔다. 해외에선 지난 주 넷플릭스 TOP 10 비영어 TV부문 2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앞서 잘 된 로맨스 드라마가 생기면, 해당 남녀 주인공이 실제 연인 관계로 의심 받는 경우가 꽤 있었다. 현빈, 손예진 커플이 tvN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 이상우, 김소연 커플이 MBC '가화만사성'을 통해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고 결혼까지 했다. 그러나 이준호, 임윤아의 경우 억측이 아니었냐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MBC '가요대제전'에서 치명적인 커플 댄스를 선보인 바 있고, '3세대 아이돌'로서 그룹 2PM, 소녀시대로 동시기에 활동을 많이 한 공통점이 있지만 그것만 갖고는 실제 연인 관계인지 파악하기는 어렵다는 의견들이다.
열애설 해프닝이 일어난 것도 그만큼 '킹더랜드'가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일 터. 이번 해프닝으로 이준호, 임윤아의 작품이 오히려 더 날개를 달게 됐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로 보여" 80대 공연계 원로,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 스타뉴스
- 장미화 "빚 100억 떠안고 이혼" 충격 고백..이유는?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