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사실무근, 친한 사이"..이준호♥임윤아, 열애설도 만드는 '킹더랜드'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의 '케미'가 결국 열애설을 만들었다.
이준호와 임윤아는 현재 '킹더랜드'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중이다.
이에 이준호와 임윤아가 '킹더랜드'를 통해 함께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하게 된다고 했을 때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이어졌던 것도 사실.
게다가 '킹더랜드'는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드라마로, 이준호와 임윤아는 '킹더랜드'에서 실제 상황을 방불케하는 러브라인을 보여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의 '케미'가 결국 열애설을 만들었다.
이준호와 임윤아는 3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는 이날 이준호와 임윤아가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를 찍기 전부터 열애 중이었으며, 이로 인해 함께 출연을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와 SM엔터테인먼트 양측은 "두 사람은 워낙 친한 사이로, 열애설은 확인 결과 사실무근"이라며 이를 부인했다.
이준호와 임윤아는 현재 '킹더랜드'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는 중이다. '킹더랜드' 이전부터 MBC '가요대제전' 등을 통해 MC로 연이어 호흡을 맞췄던 바 있으며 각각 2PM과 소녀시대로 데뷔한 이후 오랜 친분을 유지해 왔다. 이에 이준호와 임윤아가 '킹더랜드'를 통해 함께 남녀 주인공으로 등장하게 된다고 했을 때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이어졌던 것도 사실.
게다가 '킹더랜드'는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드라마로, 이준호와 임윤아는 '킹더랜드'에서 실제 상황을 방불케하는 러브라인을 보여줘 호평을 받고 있다. 일부 "뻔해 보인다"는 장면들까지도 두 사람의 케미로 완성한 덕에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심까지 싹텄던 터. 이에 열애설에 대한 가능성까지도 열리는 듯 했다.
이준호와 임윤아 양측은 이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선을 그었고,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에 힘업어 높은 화제성을 기록 중이다. '킹더랜드'는 K-콘텐츠 경쟁력 분석 전문 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펀덱스(FUNdex) 조사 결과에서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 2위(2023년 6월 20일 기준)를 차지했다. 또 '넷플릭스 톱10'에 따르면 '킹더랜드'는 지난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47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비영어 TV 부문 글로벌 2위에 안착했다. 지난 주 7위를 기록한 것에 비해 5계단 상승한 '킹더랜드'는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몰디브, 카타르 등 13개국에서 1위를 차지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어깨뼈 기형' 윤현숙 당뇨도 심각 "살려고 시작한 걷기 7개월..내 몸에 많은 변화"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