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큐브, 크리액티브헬스와 전략적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이오헬스케어 액셀러레이터 기업 이노큐브(대표 권소현)는 바이오헬스케어 벤처스튜디오 크리액티브헬스(대표 장준근)와 협업해 잠재 회사 발굴·평가·보육·투자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협업 첫 단계로 이노큐브는 크리액티브헬스 포트폴리오 중 슈퍼노바 바이오에 3억원 규모 지분을 투자했다.
슈퍼노바 바이오는 2018년 9월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와 크리액티브헬스가 한양대학교 생명공학과 이근용 교수의 원천기술로 창업한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이오헬스케어 액셀러레이터 기업 이노큐브(대표 권소현)는 바이오헬스케어 벤처스튜디오 크리액티브헬스(대표 장준근)와 협업해 잠재 회사 발굴·평가·보육·투자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협업 첫 단계로 이노큐브는 크리액티브헬스 포트폴리오 중 슈퍼노바 바이오에 3억원 규모 지분을 투자했다. 또 포트폴리오 회사인 디알나노(D.R. Nano)와 크리액티브헬스의 POC랩이 이노큐브 오픈이노베이션 센터에 입주한다.
슈퍼노바 바이오는 2018년 9월 한양대학교 기술지주회사와 크리액티브헬스가 한양대학교 생명공학과 이근용 교수의 원천기술로 창업한 바이오 벤처기업이다. 이근용 교수는 약물전달시스템과 의료기기에 사용하는 의료용 생체 고분자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다. 가스 생성 나노입자 기술로 지방 세포 특이적 사멸을 유도하는 지방분해 대체제와 지방육종 같은 희귀암 치료제와 진단기술 등을 개발하고 있다.
배옥진 기자 witho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도 쌩쌩…상장사 영업익 1·2위 전망
- 삼성SDI, ‘꿈의 배터리’ 전고체 파일럿라인 가동
- KT, 3일 첫 이사회...CEO 선임 레이스 돌입
- 여야, 선거제 개편 위한 ‘2+2 협의체’ 발족…김진표 “이제는 결단 내려야”
- 원희룡 “해외 건설 하반기에도 순조로울 것..주택 하향 안정세 지속되어야”
- “한국형 온라인 플랫폼법, 시장 이해와 혁신 실현 고려해야”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이온폴리스 ‘수온감응 3색 LED 7단계 필터 샤워기’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이엔엘 인터내셔널 ‘갓소스’
- 로제타텍, 국내외 소방 방재 시장 공략 기틀 마련
- 센서뷰, 7월 상장 “5G 넘어 반도체, 방산, 항공우주로 사업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