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5일 NC전 보이그룹 '더뉴식스 시구·시타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NC 다이노스와 주중 홈 3연전 둘째 날 경기를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날 경기 전 시구와 시타 행사에 보이그룹 '더뉴식스(TNX)'를 초청했다고 3일 밝혔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그룹 멤버 전원이 공연을 펼친다.
은휘와 우경준은 구단을 통해 "첫 시구와 시타를 히어로즈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선수들이 부상 없이 좋은 경기 펼치길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5일 고척스카이돔에서 NC 다이노스와 주중 홈 3연전 둘째 날 경기를 치른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날 경기 전 시구와 시타 행사에 보이그룹 '더뉴식스(TNX)'를 초청했다고 3일 밝혔다.
그룹 멤버 중 은휘가 시구를 하고, 우경준이 시타를 맡는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그룹 멤버 전원이 공연을 펼친다.
더뉴식스는 지난 2021년 SBS 보이그룹 프로젝트 '라우드'를 통해 선발된 6인조 그룹이다.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의 첫 보이그룹으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5월 'WAY UP'으로 가요계에 데뷔했고 지난달(6월) 미니 3집 앨범 'BOYHOOD'를 발매했다.
은휘와 우경준은 구단을 통해 "첫 시구와 시타를 히어로즈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선수들이 부상 없이 좋은 경기 펼치길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이정후, 데뷔 후 첫 올스타 최다득표 영예
- 키움, KIA에 강우 콜드승 정찬헌 6이닝 1실점·김혜성 3점포
- 키움, 이원석과 구단 최초 다년계약 체결
- 송성문 4타점 키움, KIA에 연장 승부 재역전승 5위 점프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개미들 급락장서 삼성전자 2조 담았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이달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