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가 왜 거기서 나와?"...'태계일주', 최고 시청률 8.1%

강성훈 2023. 7. 3. 1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기차에서 현지 승객들과 초 밀착 우정을 나누며 안방에 훈훈함을 전했다.

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4회에서는 기안84와 덱스의 덤앤더머같은 케미가 공개됐다.

다음 주에는 인도 뉴델리에서 '인도 삼형제' 완전체가 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기차에서 현지 승객들과 초 밀착 우정을 나누며 안방에 훈훈함을 전했다. 

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4회에서는 기안84와 덱스의 덤앤더머같은 케미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인도 바라나시의 전통 빨래터를 찾고 빠니보틀을 만나기 위해 뉴델리행 기차를 탔다.  

호텔에서 맡긴 세탁 서비스에 만족한 기안84는 덱스에게 현장에 가보자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호기롭게 빨래터 안에 들어가 직접 빨래를 했다. 제대로 적성을 찾은 듯 재능을 폭발시킨 덱스와 빨래 지옥에 빠진 기안84는 리듬을 타며 흡사 'GD&태양' 같은 호흡을 보여줬다. 

이후 기안84와 덱스는 뉴델리에서 합류하기로 한 빠니보틀과 만나기 위해 기차역으로 향했다. 현지 승객을 통해 자리를 잡은 기안84와 덱스는 낯선 공간에 익숙해지며 승객들과 자연스러운 소통을 이어갔다. 

덱스는 옆 의대생과 화기애애한 토크를 펼쳤고, 의대생의 어머니와 영상 통화까지 했다. 이 장면은 최고의 1분으로 분당 시청률은 8.1%까지 치솟았다. 이어 그는 다른 승객에게 한국의 커피를 타 주면서 'K-폭스'의 매력을 쏟아냈다.

기안84는 한 소년에게 과자를 사주며 '삼촌 미소'로 다가갔는데, 그 소년은 과자를 덱스에게 직접 먹여줘 큰 웃음을 안겼다. 1평 남짓한 좁은 자리에서 덱스 소년에게 "머리를 툭 기댄 순간, 이 친구의 마음이 열렸구나 느꼈다"라며 뿌듯함을 보였다. 이어 그는 "한 명 한 명 떠날 때마다 아쉽더라"라며 기차에서 만난 짧은 인연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이런 가운데 '인도가 키운 슈퍼스타' 빠니보틀이 기안84와 덱스를 만나기 위해 인도로 향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빠니보틀이 우연히 공항에서 e-스포츠의 NO.1 스타 페이커를 만난 모습이 공개되자 기안84는 "뭘 해도 된다니까!"라며 놀람과 부러움을 동시에 드러냈다. 

다음 주에는 인도 뉴델리에서 '인도 삼형제' 완전체가 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바라나시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뉴델리 여행은 어떨지, 또 어떤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5.8%를 기록했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