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가 왜 거기서 나와?"...'태계일주', 최고 시청률 8.1%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기차에서 현지 승객들과 초 밀착 우정을 나누며 안방에 훈훈함을 전했다.
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4회에서는 기안84와 덱스의 덤앤더머같은 케미가 공개됐다.
다음 주에는 인도 뉴델리에서 '인도 삼형제' 완전체가 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기안84와 덱스가 인도 기차에서 현지 승객들과 초 밀착 우정을 나누며 안방에 훈훈함을 전했다.
2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4회에서는 기안84와 덱스의 덤앤더머같은 케미가 공개됐다. 두 사람은 인도 바라나시의 전통 빨래터를 찾고 빠니보틀을 만나기 위해 뉴델리행 기차를 탔다.
호텔에서 맡긴 세탁 서비스에 만족한 기안84는 덱스에게 현장에 가보자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호기롭게 빨래터 안에 들어가 직접 빨래를 했다. 제대로 적성을 찾은 듯 재능을 폭발시킨 덱스와 빨래 지옥에 빠진 기안84는 리듬을 타며 흡사 'GD&태양' 같은 호흡을 보여줬다.
이후 기안84와 덱스는 뉴델리에서 합류하기로 한 빠니보틀과 만나기 위해 기차역으로 향했다. 현지 승객을 통해 자리를 잡은 기안84와 덱스는 낯선 공간에 익숙해지며 승객들과 자연스러운 소통을 이어갔다.
덱스는 옆 의대생과 화기애애한 토크를 펼쳤고, 의대생의 어머니와 영상 통화까지 했다. 이 장면은 최고의 1분으로 분당 시청률은 8.1%까지 치솟았다. 이어 그는 다른 승객에게 한국의 커피를 타 주면서 'K-폭스'의 매력을 쏟아냈다.
기안84는 한 소년에게 과자를 사주며 '삼촌 미소'로 다가갔는데, 그 소년은 과자를 덱스에게 직접 먹여줘 큰 웃음을 안겼다. 1평 남짓한 좁은 자리에서 덱스 소년에게 "머리를 툭 기댄 순간, 이 친구의 마음이 열렸구나 느꼈다"라며 뿌듯함을 보였다. 이어 그는 "한 명 한 명 떠날 때마다 아쉽더라"라며 기차에서 만난 짧은 인연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이런 가운데 '인도가 키운 슈퍼스타' 빠니보틀이 기안84와 덱스를 만나기 위해 인도로 향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빠니보틀이 우연히 공항에서 e-스포츠의 NO.1 스타 페이커를 만난 모습이 공개되자 기안84는 "뭘 해도 된다니까!"라며 놀람과 부러움을 동시에 드러냈다.
다음 주에는 인도 뉴델리에서 '인도 삼형제' 완전체가 된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바라나시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의 뉴델리 여행은 어떨지, 또 어떤 예상치 못한 상황이 벌어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3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5.8%를 기록했다.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인도 밀착 여행기를 담아낼 ‘태계일주2’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 MBC에서 방송된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 '태계일주 베이스 캠프' 방송 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