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그룹, 금천구 양로원서 여름 봉사활동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 그룹이 금천구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지난 1일 서울특별시 금천구 소재 혜명양로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밖에도 컴투스 임직원들은 식사를 준비하고 직접 배식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과 사회적 연결 등을 돕고자 NGO 단체 '좋은변화'를 통해 혜명양로원에 43인치 TV 총 15대를 기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 그룹이 금천구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한 여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컴투스 그룹은 지난 1일 서울특별시 금천구 소재 혜명양로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컴투스,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등 그룹사 임직원·가족들로 구성된 '컴투게더' 봉사단과 NGO 단체 '좋은변화', 금천자원봉사센터 관계자 등이 참여했다.
봉사활동은 지역 어르신과 함께하는 미술 봉사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참가자들은 지역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는 한편 다양한 미술 작품을 완성하고 기능회복과 치매 예방 등 건강 증진을 지원했다.
양로원 내 산책로와 쉼터를 정비하고 힐링 둘레길을 조성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컴투스 임직원들은 어르신들과 함께 새로 조성된 둘레길을 산책하며 운동을 돕고 한층 쾌적해진 산책로를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컴투스 임직원들은 식사를 준비하고 직접 배식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어르신들의 여가 활동과 사회적 연결 등을 돕고자 NGO 단체 '좋은변화'를 통해 혜명양로원에 43인치 TV 총 15대를 기증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잠실 석촌호수서 여성 시신 떠올라…경찰 수사
- "`사축인간` 될 수 있냐" 면접관 질문에 "못하겠다"…불합격 통보 받아
- ‘성난 복근’ 공개한 조민, 김연주 “‘준공인’ 넘어선 新 정체성 도전…父 영향력”
- "우리 아빠랑 톰크루즈가 왜?"... 한밤 중 잠실에 등장한 톰크루즈
- "이게 라면이라고?"…악어다리가 통째로, 6만원짜리 `고질라 라면`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