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선혜윤 PD와 키스리스? “지각하게 되잖아” 너스레(쉬는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동엽이 19금 너스레를 떤다.
7월 3일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 3회에서는 더욱 화끈한 19금 토크의 장이 펼쳐진다.
특히 신동엽은 "방송국 가려고 집에서 나올 때 살짝 뽀뽀하는 건 괜찮다"라면서 "하지만 키스를 하면 지각을 하게 되지 않냐"고 특유의 19금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일으켰다.
과연 현장을 초토화시킨 신동엽의 멘트는 무엇이었을지,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달군 키스리스로 고민하는 부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신동엽이 19금 너스레를 떤다.
7월 3일 방송되는 MBN ‘쉬는부부’ 3회에서는 더욱 화끈한 19금 토크의 장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부부관계시 키스를 생략하는 부부의 고민이 전해졌고, 비뇨의학과 의사 ‘꽈추형’ 홍성우는 “저렇게 본론만 들어가는 부부가 많다”며 “키스까지 하려면 부담스러운 게 있다”고 부부 사이에는 흔한 ‘키스리스’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한채아와 김새롬 등 MC들이 “부부관계 중에도 키스를 안 하는 게 말이 되냐”고 흥분하자, ‘꽈추형’ 홍성우는 “그저 의무로 관계를 위한 관계를 하는 것”이라고 전해 심각성을 느끼게 했다.
이때 김새롬이 신동엽과 ‘꽈추형’ 홍성우를 향해 “안 하세요?”라고 갑작스런 물음을 던졌고, 신동엽은 “저는 다 하는 편”, 홍성우는 “뽀뽀는 기본이다. 키스는 많이 하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답해 모두를 주목하게 했다. 특히 신동엽은 “방송국 가려고 집에서 나올 때 살짝 뽀뽀하는 건 괜찮다”라면서 “하지만 키스를 하면 지각을 하게 되지 않냐”고 특유의 19금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일으켰다.
이런 가운데 산부인과 의사 박혜성이 주변 또래 50~60대 남성들의 경우 부부관계가 2, 3분이면 끝이 난다는 분석을 전해 스튜디오를 웅성이게 했던 상황. 급기야 ‘꽈추형’ 홍성우는 “아니 3분은 너무 짧잖아요! 어디 조사를 보고 오셨어요!”라고 발끈했고, 신동엽을 향해 “형이 설문 조사한 것 아니냐”며 화살을 돌려, 신동엽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신동엽 역시 얼굴이 붉어진 채 ‘꽈추형’ 홍성우와 대동단결하는 분노의 한마디를 던져 현장을 배꼽 잡게 만들었던 터. 과연 현장을 초토화시킨 신동엽의 멘트는 무엇이었을지, 스튜디오를 후끈하게 달군 키스리스로 고민하는 부부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제작진은 “지난주 온라인을 들끓게 한 구미호-복층남 부부의 충격 고백 뒷 이야기는 물론 다른 부부들의 더욱 솔직한 고민 이야기들, 그리고 그에 따른 전문가들의 다양한 솔루션 역시 전해진다”며 “지켜보던 MC들을 울컥하게, 또 웃게 만든 ‘쉬는부부’ 세 번째 이야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사진='쉬는부부' 제공)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처음이자 마지막 남자” 화사, 12살연상 사업가 열애설에 “사생활 확인불가”[종합]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
- ‘이상순♥’ 이효리, 배꼽 드러내고 시골길 런웨이…개 짖는 소리도 힙해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