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채은정 “예전 클레오 시절 이미지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각인되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레오의 원년 멤버로 데뷔해 지금도 다방면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채은정이 bnt와 만났다.
현재 가수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그는 '늘이엔티'와 계약 후 이제 연기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기 준비를 하고 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레오의 원년 멤버로 데뷔해 지금도 다방면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채은정이 bnt와 만났다.
현재 가수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그는 ‘늘이엔티’와 계약 후 이제 연기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연기 준비를 하고 있다고.
스포티한 콘셉트는 물론 청순한 느낌과 시크한 무드까지 찰떡으로 소화한 그.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항상 바람직한 습관 계획, 그리고 운동으로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의 자기 관리 비법을 함께 만나보자.
근황을 묻는 질문에 “요즘엔 연기 레슨을 받으면서 연기 준비를 하고 있다. 얼른 연기로도 찾아뵙고 싶다. 임팩트가 강한 역할보다 여기저기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배우이고 싶다”라고 답했다.
촬영 내내 보이는 모습만으로도 평소 자기 관리가 철저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다. 방법을 묻자 “우선 난 굉장히 계획적인 편이다. 일주일치 계획을 짜놓고 그대로만 움직인다. 취침 시간, 기상 시간이 정해져 있고 술 약속이 잡히면 그 약속 전까지는 술을 한 방울도 안 마신다. 특별한 자기 관리 방법이 있다기 보단, 평소 습관이 잘 잡힌 편이다.
그리고 야식을 절대 안 먹고 운동도 꾸준히 한다. 운동은 일주일에 최소 두 번, 한 번 할 땐 두 시간 이상은 하려고 한다. 운동을 다 좋아해 가리진 않지만 현재는 필라테스와 골프 열심히 한다. 반려견도 키우니 1일 1 산책은 꼭 하고, 요즘 인터넷으로도 장을 많이 보던데 난 무조건 나가서 장 본다. 이런 습관도 도움이 된다. 또 집에서 잘 때 빼곤 안 누워있다. TV 볼 때도 청소하면서 보고, 노래 들을 때도 그냥 안 듣고 춤추면서 본다”라고 웃으며 답했다.
그렇다면 그가 먹는 것은 어떻게 관리할까. “우선 닭가슴살로 단백질 보충을 한다. 요즘엔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퍽퍽한 닭가슴살이 아닌 여러 맛의 닭가슴살이 나와 먹기도 좋고 편하다. 그리고 내가 콩을 굉장히 좋아한다. 서리태볶음을 자주 먹는데 이걸 밥반찬, 과자, 안주로 모두 활용한다”라고 살이 찌지 않는 식습관을 밝혔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묻자 “일 년에 앨범 한 두 개는 꾸준히 내고 싶다. 엄청난 히트곡을 내기보단 ‘계속 음악 하는 가수’이고 싶다. 그리고 나를 클레오 채은정으로 기억해 주시는 분이 많은데, 그때보단 좀 더 친근한 채은정으로 각인되고 싶다”라고 답했다.
임재호 기자 mirage0613@bntnews.co.kr
EDITOR : 임재호
PHOTO : 오태일
STYLING : 정민경, 최정원, 박제인 (퍼스트비주얼)
HAIR : 조이호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MAKEUP : 이승윤 (정샘물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