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임윤아, 실제 연인?.."확인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킹더랜드'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준호(33), 임윤아(33)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이 매체는 "한 연예계 관계자가 '이준호와 임윤아가 JTBC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이번 작품을 함께 한 이유도 그 때문'이라고 귀띔했다"라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정현태 기자] '킹더랜드'에서 로맨스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이준호(33), 임윤아(33)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3일 매체 프루프는 이준호와 임윤아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이 매체는 "한 연예계 관계자가 '이준호와 임윤아가 JTBC 토일 드라마 '킹더랜드' 촬영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이번 작품을 함께 한 이유도 그 때문'이라고 귀띔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이준호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TV리포트에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이준호와 임윤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 2PM 그리고 소녀시대 멤버로 각각 데뷔했다. 두 사람의 관계는 '2021 MBC 가요대제전'에서 농도 짙은 커플 댄스를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다.
이후 이준호, 임윤아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킹더랜드'에 주연으로 함께 발탁되는 역대급 만남을 성사시켰다.
지난 6월 17일 첫 방송을 시작한 '킹더랜드'에서 킹그룹 회장 아들인 재벌 2세 구원 역을 맡은 이준호와 킹호텔 우수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은 임윤아는 달달한 로맨스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킹더랜드'는 5.1%의 시청률로 출발해 지난 2일 6회 시청률이 12.0%까지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킹더랜드'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현태 기자 hyeontaej@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