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빌리지' 울산에 1호 가맹점 오픈…'특화매장' 확대 잰걸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가 지난달 30일 울산광역시 중구에 가맹 1호점인 울산 성남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지난해 12월 직영점으로 선보인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이후 BBQ 빌리지의 두 번째 매장이자 첫 가맹점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직영 1호점 이어 가맹 1호점 오픈 성과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BBQ 빌리지’가 지난달 30일 울산광역시 중구에 가맹 1호점인 울산 성남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지난해 12월 직영점으로 선보인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 이후 BBQ 빌리지의 두 번째 매장이자 첫 가맹점이기도 하다. 송리단길점은 오픈 이후 매출이 40% 이상 성장하는 등 고객 호응을 얻어내며 BBQ 빌리지 관련 가맹 문의가 쏟아졌다는 전언이다. 그 결과 이번에 첫 가맹점 오픈에 성공하면서 향후 BBQ 빌리지의 가맹 사업 확장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BBQ 빌리지는 기존 치킨 매장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이다. 치킨 외에 베이커리, 커피, 화덕피자, 파스타 등 190여종의 메뉴를 판매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고 브로드웨이 극장을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며진다.
울산 성남점은 446㎡(130평), 144석 규모로 주요 상권과 먹자골목이 형성돼 있는 젊음의 거리에 자리잡은 만큼 젊음의 거리를 찾는 MZ세대와 여행객, 울산 시민들의 이목을 끈다는 계획이다. 기존 치킨 메뉴와 더불어 ‘몽블랑’, ‘크림치즈 베이글’ 등 총 15종의 베이커리와 ‘프로슈트 올리브’, ‘트러플 풍기’ 등 정통 이탈리안 화덕피자 4종을 판매한다.
윤홍근 제너시스BBQ 그룹 회장은 “이번 울산 성남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 및 상권에 가맹사업을 전개하여 고객 접근성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나아가 기하급수적으로 성장 중인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도 BBQ 빌리지 모델을 론칭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에 닭뼈 걸리자 “콜라 드세요”…환자 살린 특급 처방
- 文정부 태양광 비리 전수조사하니…혈세 8천억 줄줄 샜다
- “넌 끝났어, 가만 안 둬” 불륜녀에 이렇게 말하면 ‘집행유예’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고속도로 달리던 탱크로리서 염산 20ℓ 유출
- '5분 만에'...술집 주인 이어 말리던 손님도 살해
- "부엌칼로 위협할까 방검복 입고 체납세금 받으러 10만km 뜁니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
- [단독]고위 간부 보직해임에 파면까지…해병대 항공단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