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8월 18일-19일 춘천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8월 춘천에서 개최된다.
3일 (주)위드에이스그룹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편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8월 춘천에서 개최된다.
3일 (주)위드에이스그룹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여름철 더위를 피해 휴식과 귀호강을 누리자는 취지로 마련된 축제로, 뮤지션들과 관객 등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질 예정이다.
동시에 오는 8월 19일 개최되는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와 시기가 겹치는 만큼, 전 세계인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여름철의 더위나 건조기를 피하기 위해 잠을 자는 것을 의미하는 여름잠의 뜻처럼, 이번 페스티벌은 한낮 뜨거움을 피해 음악과 함께 휴식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여름 밤에 꾸는 꿈과 같이 달콤하면서도 환상적인 축제가 될 것으로 예고되는 만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티켓은 오는 7월 초 오픈될 예정이며,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1차 아티스트 라인업 또한 이날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 예정인 가운데,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한 만큼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향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주)위드에이스그룹은 콘텐츠와 커머스의 융합으로 문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이다.
한편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개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트와이스 쯔위, 허리 실종 직전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7월 6일 컴백’ 퀸즈아이, 타이틀곡은 ‘언 노멀’
- 판타지 보이즈 홍성민·김우석, 시구·시타 도전 ‘성공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화사, 열애설 이틀 만에 입장 발표 “사생활 확인 어려워”(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현숙 “선천적 어깨뼈 기형…깎아야 하는 수술 고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단독] ″윤 대통령, 김진태 경선도 해줬다고 말해″
- [단독] 한동훈 ″민주당보다 더 나은 정치 세력으로 평가받아야″ 내부 단속
- 경찰, 연세대 논술 문제 유출자 3명 특정…″정시 이월 검토″
- ″해외 가는데 1천만 원 달러로 환전″…보이스피싱 인출책 덜미
- ″신의 사제, 신의 종″ 연일 이재명 대표 엄호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