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우리덜, 실감형 바다탐험 동화책 소개 및 VR바다체험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린이 전문 VR 콘텐츠 개발 기업인 (주)우리덜이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어린이 참여형 'VR동화책'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혁신적인 VR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오늘 밝혔다.
우리덜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초현실감을 제공하는 VR기술과 동화책을 접목하여 어린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린이 전문 VR 콘텐츠 개발 기업인 (주)우리덜이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어린이 참여형 'VR동화책'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혁신적인 VR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오늘 밝혔다.
(주)우리덜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초현실감을 제공하는 VR기술과 동화책을 접목하여 어린이 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신제품 'VR동화책'은 아이들이 동화 속 세계를 VR을 통해 직접 체험하며 새로운 시각적, 청각적 경험을 할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영국의 유명 동화 작가인 Mr. Alex Peart-Johnson과 협업하여 개발된 이 스토리는 어린이 VR 콘텐츠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아이들에게 새로운 가상 현실 체험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시 기간 중 (주)우리덜 부스에서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VR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이 아이들에 최적화로 맞춤화된 VR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고,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교육 콘텐츠를 발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우리덜의 대표는 “아이들이 책을 읽는 것을 넘어서 실제로 참여하고 체험하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VR동화책'을 개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의 목표는 아이들이 상상하는 모든 세상을 만나게 해주는 것이며, 이를 위해 우리는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도 쌩쌩…상장사 영업익 1·2위 전망
- 삼성SDI, ‘꿈의 배터리’ 전고체 파일럿라인 가동
- KT, 3일 첫 이사회...CEO 선임 레이스 돌입
- 법원도 AI 발명자 인정 ‘NO’…특허청 관련 특허제도 정립 돌입
- 에브리봇, 이달 첫 서빙 로봇 출격...로봇 플랫폼 기업 도약 신호탄
- [KISTI과학향기]버려진 기저귀로 친환경 콘크리트 집 짓는다?!
- 가입자 240만·수도권 전역 커버...진격의 ‘땡겨요’
- “창문형에어컨 1위 굳힌다”...파세코 안산공장 가보니
- [뉴스줌인]“대형 공공SW사업 기준 불명확”…‘中企 상생’도 의견 갈려
- 정부, 비수도권에 메타버스 특화 데이터센터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