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의, 인사·노무관리 실무교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상공회의소(회장 정창선)는 지역 기업체 임직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채용에서 퇴직까지 인사노무관리 실무 2편' 교육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난 3월 실시한 '채용에서 퇴직까지 인사노무관리 실무 1편'과 이어지는 과정으로 지역 기업체 30여개사의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수료자를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 94.6%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광주상의 실무 강좌의 인기 과정으로 손꼽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광주상공회의소(회장 정창선)는 지역 기업체 임직원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채용에서 퇴직까지 인사노무관리 실무 2편’ 교육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교육과정은 ▷연차유급휴가 ▷휴일·휴가 및 근로시간 ▷임금지급 원칙 및 관리 ▷근로계약서 작성 실무 ▷고용노동부 입법예고 사항 및 노동정책 방향 등 인사 및 노무관리 업무의 핵심을 각 과정별로 기본 개념과 사례를 포함해 중점적으로 진행된다.
강사는 서울상공회의소 인사노무 상담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노무법인 천지의 김민희 노무사를 초빙해 7시간 동안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 수강생에게는 교육 교재와 수료증 및 당일 무료 주차가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광주상의 홈페이지(www.gjcci.or.kr)를 참고하거나 회원사업본부(062-350-5883)로 하면 된다.
이번 교육은 지난 3월 실시한 ‘채용에서 퇴직까지 인사노무관리 실무 1편’과 이어지는 과정으로 지역 기업체 30여개사의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했으며 수료자를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 94.6%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해 광주상의 실무 강좌의 인기 과정으로 손꼽힌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유재석까지 내세웠다” 충격의 적자 사태…급해진 카카오엔터
- “엄마 암투병 중이라 못가요”…군입대 9년간 미룬 아들 결국
- 기안84, 인도 현지인 다 됐네… 기차역 바닥에 누워 쿨쿨
- 김구라, 과거 전세 사기 피해 고백…"누구도 예외일 수 없다"
- '160만 구독' 곽튜브 "외교부서 오라고 한다? 대답은"...前 재외공관 막내 '친정' 간 사연
- “연예인 가족 때문에 힘들어”…정주리, 벽간 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
- 등산객 온몸에 덕지덕지…북한산까지 점령한 러브버그
- 장미화 "20년간 전남편 빚 100억 갚아…양육권 지키기 위해"
- "아내랑 헤어질까 무서워서"…거제 영아 살애 친부의 변명
- ‘퀴어축제’ 찾은 홍석천 “구시대적 공포, 끝난 줄 알았는데...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