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지원센터, 2023 예술로 투자상담회 참여단체·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오는 7월 7일까지 '2023 예술로 투자-투자유치 이해 교육 및 투자상담회'에 참여할 예술단체 및 예술기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2023 예술분야 투자상담회는 예술단체 및 예술기업의 투자 유치 및 자금 조달의 방안에 대한 이해도를 키우고, 기업별 진단을 통해 BM 개선 및 투자 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는 오는 7월 7일까지 ‘2023 예술로 투자-투자유치 이해 교육 및 투자상담회’에 참여할 예술단체 및 예술기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2023 예술분야 투자상담회는 예술단체 및 예술기업의 투자 유치 및 자금 조달의 방안에 대한 이해도를 키우고, 기업별 진단을 통해 BM 개선 및 투자 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진행하는 사업이다.
성장가능성이 있는 사업모델과 뛰어난 역량을 보유하고 있으나 자금의 한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단체 및 예술기업은 본 투자상담회를 통해 투자 전문가의 멘토링을 받고 IR 고도화를 진행할 수 있다.
신청 대상은 투자유치 교육 및 컨설팅을 희망하는 예술기업·단체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총 60개 내외의 기업을 선발한다. 7월 7일 오후 4시까지 온라인 접수를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예술경영지원센터 누리집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와이앤아처를 통해 가능하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에 닭뼈 걸리자 “콜라 드세요”…환자 살린 특급 처방
- 文정부 태양광 비리 전수조사하니…혈세 8천억 줄줄 샜다
- “넌 끝났어, 가만 안 둬” 불륜녀에 이렇게 말하면 ‘집행유예’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고속도로 달리던 탱크로리서 염산 20ℓ 유출
- '5분 만에'...술집 주인 이어 말리던 손님도 살해
- "부엌칼로 위협할까 방검복 입고 체납세금 받으러 10만km 뜁니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
- [단독]고위 간부 보직해임에 파면까지…해병대 항공단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