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재규어 랜드로버 ‘최우수 협력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이노텍은 재규어 랜드로버(이하 JLR)의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LG이노텍은 최근 영국 게이든 JLR 본사에서 개최된 '최우수 협력사상 시상식'에서 '영향력' 분야 최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했다.
이번 JLR 최우수 협력사 선정으로 LG이노텍은 글로벌 차량 전장부품 시장에서 다져온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한편, 신규 고객사 확보에도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이노텍은 재규어 랜드로버(이하 JLR)의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LG이노텍은 최근 영국 게이든 JLR 본사에서 개최된 ‘최우수 협력사상 시상식’에서 ‘영향력’ 분야 최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했다. 국내 기업으로는 처음이다.
올해부터 JLR은 시상 분야를 5대 핵심가치인 ▷고객 사랑 ▷단합성 ▷투명성 ▷성장성 ▷영향력 등의 영역으로 새롭게 개편했다. JLR은 차별화한 고객가치를 창출한 기업을 ‘영향력’ 분야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한다. LG이노텍은 이번 최우수 협력사상 수상으로 우수한 품질과 안정적인 공급 역량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는 설명이다.
LG이노텍은 2021년부터 ‘재규어 랜드로버 품질 인증’을 3년 연속 유지하며,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 또 폴란드 브로츠와프 생산거점에서 안정적으로 부품을 공급하고,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했다. 폴란드 공장은 JLR에 공급하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차량용 DC-DC 컨버터, 배터리 관리 시스템 등 차량 전장부품 7종을 생산하고 있다.
LG이노텍은 그동안 미국 GM, 독일 콘티넨탈, 셰플러 등 해외 주요 완성차 및 전장부품 기업들로부터 ‘일등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 이번 JLR 최우수 협력사 선정으로 LG이노텍은 글로벌 차량 전장부품 시장에서 다져온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는 한편, 신규 고객사 확보에도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 김지헌 기자
ra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유재석까지 내세웠다” 충격의 적자 사태…급해진 카카오엔터
- 김구라, 과거 전세 사기 피해 고백…"누구도 예외일 수 없다"
- '160만 구독' 곽튜브 "외교부서 오라고 한다? 대답은"...前 재외공관 막내 '친정' 간 사연
- “연예인 가족 때문에 힘들어”…정주리, 벽간 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
- 등산객 온몸에 덕지덕지…북한산까지 점령한 러브버그
- 장미화 "20년간 전남편 빚 100억 갚아…양육권 지키기 위해"
- "아내랑 헤어질까 무서워서"…거제 영아 살애 친부의 변명
- ‘퀴어축제’ 찾은 홍석천 “구시대적 공포, 끝난 줄 알았는데...아직”
- “엄마 암투병 중이라 못가요”…군입대 9년간 미룬 아들 결국
- 농담이 아니었다...‘머스크 vs 저커버그’ UFC 회장 “구체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