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강재 구매 이제 온라인으로” 현대제철, ‘H코어 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제철이 철강재 내수 판매 강화와 디지털 판매 채널 확보를 목표로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H코어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지난 5월 론칭과 함께 2달간 H코어 스토어를 시범운영해 시스템 편의성과 보안 등에 대한 자체 검증을 진행했으며 현대제철-파트너사-회원사 간 소통 향상과 생생한 요구사항 접수를 위해 '구매후기'메뉴를 신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스템 편의성·보안 자체 검증 마쳐
시범 운영 거쳐 ‘구매후기’ 메뉴도 신설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현대제철이 철강재 내수 판매 강화와 디지털 판매 채널 확보를 목표로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H코어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지난 5월 론칭과 함께 2달간 H코어 스토어를 시범운영해 시스템 편의성과 보안 등에 대한 자체 검증을 진행했으며 현대제철-파트너사-회원사 간 소통 향상과 생생한 요구사항 접수를 위해 ‘구매후기’메뉴를 신설했다.
현대제철은 사용자의 개선 요청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시범운영 기간 동안 ‘고객센터’를 운영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철강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이른 시간 내에 대한민국 철강 전자상거래를 대변하는 진정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판매 프로세스 개선은 물론 판재류까지 품목을 확대하고, 물류 서비스 개선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제철은 H코어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맞아 이용 확대를 위한 홍보영상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 영상은 그랜드 오픈일로부터 유튜브와 골프존에서 볼 수 있으며, 구매 회원사를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제주 해비치리조트 숙박권 이벤트와 추가 회원가입 기념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유재석까지 내세웠다” 충격의 적자 사태…급해진 카카오엔터
- 김구라, 과거 전세 사기 피해 고백…"누구도 예외일 수 없다"
- '160만 구독' 곽튜브 "외교부서 오라고 한다? 대답은"...前 재외공관 막내 '친정' 간 사연
- “연예인 가족 때문에 힘들어”…정주리, 벽간 소음 논란에 재차 사과
- 등산객 온몸에 덕지덕지…북한산까지 점령한 러브버그
- 장미화 "20년간 전남편 빚 100억 갚아…양육권 지키기 위해"
- "아내랑 헤어질까 무서워서"…거제 영아 살애 친부의 변명
- ‘퀴어축제’ 찾은 홍석천 “구시대적 공포, 끝난 줄 알았는데...아직”
- “엄마 암투병 중이라 못가요”…군입대 9년간 미룬 아들 결국
- 농담이 아니었다...‘머스크 vs 저커버그’ UFC 회장 “구체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