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연말까지 美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무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에셋증권(006800)이 미국 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를 받지 않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최근 플랫폼 기업을 중심으로 해외 주식 서비스 제공이 확대돼 청년 세대를 중심으로 해외 주식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늘고 있다"며 "주식 투자가 건강한 투자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증권(006800)이 미국 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를 받지 않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시장에 편중된 고객 자산의 투자수익률 제고와 자산 배분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말까지 온라인으로 미국 주식을 매수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미래에셋증권은 앞서 고객 동맹 실천 선언을 통해 고객 중심의 투자 프로세스와 리스크 관리를 회사의 주요 전략으로 설정했다. 투자자들을 위해 경쟁력 있는 상품만을 선별해 제공하고 글로벌 기업과 테마에 대한 분산을 통해 위험을 줄이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고객 동맹 선언의 핵심이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최근 플랫폼 기업을 중심으로 해외 주식 서비스 제공이 확대돼 청년 세대를 중심으로 해외 주식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늘고 있다”며 “주식 투자가 건강한 투자 문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미래에셋증권은 아울러 디지털 투자 솔루션 제공을 위한 프로그램, 건강한 투자 문화 형성을 위한 프로그램, 청년 세대의 자산 형성과 성장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준비하고 있다.
한동희 기자 dwis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의붓딸 성폭행한 40대…딸은 극단적 선택 시도도
- '파인애플 피자' 벽화 발견에 伊 충격의 도가니…'그럴리 없어' 왜?
- 1년 전에 이사 간 윗집女 찾아간 40대男…'층간소음 해명해라'
- '둘째아이 의혹' 도연스님, SNS 컴백 이어 월 25만원 유료강의도
- '경차는 좀'…캐스퍼 외면하고 외제차·대형차 사는 한국
- '반려견이 날 구해줄까'…'황당 실험' 40대 여성 급류에 휩쓸려 실종
- 생후 19개월 아기 바닥에 '쿵'…어린이집 원장 징역형
- '돈 아깝다' '아직 멀었냐' 금지…'부모님 여행 십계명' 화제
- 대리모 이용했나…'53세 슈퍼모델' 캠벨 '아들 얻었다'
- '돈도 못 벌면서 일한다고 유세'…단톡방서 아내 험담, 이혼사유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