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SNS 주얼리 팝업 진행… “1030세대 타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여름 시즌을 맞아 SNS 주얼리 릴레이 팝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아이돌 패션이라고 불리며 1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이투케이(Y2K)'스타일 SNS 주얼리 브랜드를 팝업으로 선보인다.
강전완 롯데백화점 패션액세서리팀장은 "SNS 인기 주얼리 브랜드가 즘 1030세대를 중심으로 여름을 맞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액세서리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여름 시즌을 맞아 SNS 주얼리 릴레이 팝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아이돌 패션이라고 불리며 1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이투케이(Y2K)'스타일 SNS 주얼리 브랜드를 팝업으로 선보인다. 와이투케이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유행했던 레트로 패션 스타일로 화려한 색상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서 오는 6일부터 19일까지 '센티멍'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특별히 전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센티멍 인기 상품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논논' 주얼리 팝업은 팝업 기간을 연장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진행하고 있는 '논논' 팝업은 10만원대 실버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빠르게 품절이 이뤄지며 오는 17일까지 총 8일을 연장하기로 했다.
여름은 패션 액세서리 시장 최대 성수기다. 최근 5년간(2018년~2022년) 롯데백화점 패션 주얼리 상품군 매출 분석 결과 전체 매출 30%가 여름 시즌(6~8월)에 발생했다. 7월 한달에만 연매출 15%가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는 엔데믹 영향으로 수영장 파티나 야외 페스티벌, 해외여행 등이 4년만에 정상화된 만큼 크고 화려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주얼리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강전완 롯데백화점 패션액세서리팀장은 “SNS 인기 주얼리 브랜드가 즘 1030세대를 중심으로 여름을 맞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액세서리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도 쌩쌩…상장사 영업익 1·2위 전망
- 삼성SDI, ‘꿈의 배터리’ 전고체 파일럿라인 가동
- KT, 3일 첫 이사회...CEO 선임 레이스 돌입
- 에브리봇, 이달 첫 서빙 로봇 출격...로봇 플랫폼 기업 도약 신호탄
- [KISTI과학향기]버려진 기저귀로 친환경 콘크리트 집 짓는다?!
- 가입자 240만·수도권 전역 커버...진격의 ‘땡겨요’
- “창문형에어컨 1위 굳힌다”...파세코 안산공장 가보니
- [뉴스줌인]“대형 공공SW사업 기준 불명확”…‘中企 상생’도 의견 갈려
- 정부, 비수도권에 메타버스 특화 데이터센터 만든다
- LG유플러스, 에코비트 경주 사업장에서 스마트 안전관리 솔루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