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주년 맞은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 새 옷 갈아입고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은 장류 대표 브랜드 해찬들이 '태양초 고추장'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제품 디자인 변경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993년 처음 탄생한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은 2007년부터 16년째 국내 시장 점유율(닐슨IQ코리아 기준) 1위 자리를 지켜온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시 30주년 기념 CJ더마켓 기획전서 최대 68% 할인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CJ제일제당은 장류 대표 브랜드 해찬들이 ‘태양초 고추장’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제품 디자인 변경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993년 처음 탄생한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은 2007년부터 16년째 국내 시장 점유율(닐슨IQ코리아 기준) 1위 자리를 지켜온 CJ제일제당의 대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모습으로 제품을 선보여 이같은 브랜드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제품 용기 디자인을 대폭 바꿨다. 기존 고추장하면 떠오르던 빨간색 대신 밝은 아이보리 색 패키지로 보다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했다. 새 디자인은 ‘해찬들 원조 태양초 고추장’, ‘해찬들 100% 우리쌀 태양초 고추장’, ‘해찬들 찹쌀 태양초 고추장’을 비롯해 된장, 쌈장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됐다.
제품별 최대 68% 할인을 제공하는 CJ더마켓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30년간 소비자의 큰 사랑으로 해찬들 태양초 고추장이 국내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고민과 기술개발을 지속해 최상의 맛과 품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목에 닭뼈 걸리자 “콜라 드세요”…환자 살린 특급 처방
- 文정부 태양광 비리 전수조사하니…혈세 8천억 줄줄 샜다
- “넌 끝났어, 가만 안 둬” 불륜녀에 이렇게 말하면 ‘집행유예’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전 여친에 강제 성관계...검찰 “강간 아냐” vs 법원 “맞다”
- 고속도로 달리던 탱크로리서 염산 20ℓ 유출
- '5분 만에'...술집 주인 이어 말리던 손님도 살해
- "부엌칼로 위협할까 방검복 입고 체납세금 받으러 10만km 뜁니다"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
- [단독]고위 간부 보직해임에 파면까지…해병대 항공단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