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익일배송 서비스 ‘쓱1DAY배송’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 e커머스 계열사 SSG(쓱)닷컴이 상온상품 합포장 익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배송 경쟁력을 강화한다.
쓱닷컴은 당일 오후 11시까지 상온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한꺼번에 받아볼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 '쓱1DAY(원데이)배송'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e커머스 계열사 SSG(쓱)닷컴이 상온상품 합포장 익일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배송 경쟁력을 강화한다.
쓱닷컴은 당일 오후 11시까지 상온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한꺼번에 받아볼 수 있는 익일배송 서비스 ‘쓱1DAY(원데이)배송’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 .
쓱원데이배송은 구매 빈도수가 높은 가공식품, 생필품뿐 아니라 패션, 스포츠, 반려동물 용품 등 공산품을 중심으로 운영한다. 익일배송이 가능한 품목을 라이프스타일 분야까지 확대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편의를 확대했다고 쓱닷컴은 설명했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여러 품목을 동시에 주문해도 한 박스에 담아 배송한다. 3일부터 쓱닷컴 사이트에 생성된 ‘쓱원데이배송’ 메뉴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향후 고객 수요를 반영해 상품 구색도 점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쓱닷컴은 이번 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일부터 9일까지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배송 관련 퀴즈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조선호텔 숙박권, SSG머니 적립금을 증정한다.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기존 신선식품 위주의 새벽배송, 당일배송에 이어 다양한 생필품·공산품 익일배송 서비스를 추가로 도입해 신세계 유니버스 배송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필요한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동부전선서 바그너 용병 2만1000명 사살”
- 잠든 전 여친과 강제 성관계한 30대 불기소한 검찰...법원, 피해자 주장 수용해 “기소하라”
- 우크라에 지원한 프랑스 경전차, 전장서 무용지물 ‘불만’…“방호력 취약”
- “경례 왜 안해?” 평택 미군기지서 병사 뺨 5~8차례 ‘툭툭’…전직 육군대령 결국 처벌될듯
- [속보] 尹 “통일부, 그동안 대북지원부 같은 역할…그래선 안 돼”
- 장미화 “20년간 전남편 빚 100억 갚아…극단적 생각도”
- 총선 승부처 서울, 민심 안갯속으로...국민의힘 우세 5월부터 사라져
- “푸틴, 프리고진 암살 지령 내렸다”
- 이재명 “민통선 단호히 지킨 장병들에 박수”...與 “숟가락 얹지 말라”
- 서울 2호선서 30대 취객, 열차문에 6번 발 넣고 운전실 강제 침입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