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라이더'에게 폭염·폭우 대비 물품 지원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아한청년들이 배달의민족 라이더에게 폭염 및 폭우를 대비한 물품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물품은 10~12일 동안 각 배민 라이더에게 택배로 전달된다.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들을 위해 매년 여름과 겨울에 폭염·한파·폭설·우천 등을 대비해 다양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2021년부터 매년 라이더에게 계절성 물품을 지급한 결과 지난달 7일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플랫폼종사자 일터개선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아한청년들이 배달의민족 라이더에게 폭염 및 폭우를 대비한 물품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배민커넥트 앱에서 활동하는 라이더를 대상으로 5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품목은 우비와 핸들커버, 쿨시트 등이다. 이외에 편의점 교환권 등을 구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물품은 10~12일 동안 각 배민 라이더에게 택배로 전달된다.
또 전국 배민B마트 지점을 방문하는 라이더를 위해 우천 시 안전시야를 넓혀주는 효과가 있는 발수 코팅제와 김서림 방지제를 비치할 계획이다.
7일까지 우천 상황 속에서 안전운전 상식을 익힐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연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주유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우아한청년들은 라이더들을 위해 매년 여름과 겨울에 폭염·한파·폭설·우천 등을 대비해 다양한 물품을 지원하고 있다. 2021년부터 매년 라이더에게 계절성 물품을 지급한 결과 지난달 7일 고용노동부 주관 ‘2023년 플랫폼종사자 일터개선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기도 했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의붓딸 성폭행한 40대…딸은 극단적 선택 시도도
- '파인애플 피자' 벽화 발견에 伊 충격의 도가니…'그럴리 없어' 왜?
- 1년 전에 이사 간 윗집女 찾아간 40대男…'층간소음 해명해라'
- '둘째아이 의혹' 도연스님, SNS 컴백 이어 월 25만원 유료강의도
- '경차는 좀'…캐스퍼 외면하고 외제차·대형차 사는 한국
- '반려견이 날 구해줄까'…'황당 실험' 40대 여성 급류에 휩쓸려 실종
- 생후 19개월 아기 바닥에 '쿵'…어린이집 원장 징역형
- '돈 아깝다' '아직 멀었냐' 금지…'부모님 여행 십계명' 화제
- 대리모 이용했나…'53세 슈퍼모델' 캠벨 '아들 얻었다'
- '돈도 못 벌면서 일한다고 유세'…단톡방서 아내 험담, 이혼사유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