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리스, 의성군 경로당 485개소에 공기제균청정기 납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전문기업 웰리스는 지난 6월 경북 의성군 관내 18개 읍, 면 경로당 485개소에 자사 공기제균청정기 제품 웰리스에어 WADU-02 모델을 납품, 설치했다고 3일 밝혔다.
웰리스에어 제균청정기는 기존의 필터 방식의 공기청정기와 다른 천연 정화 물질 OH라디칼을 생성 및 휘산하여 미세먼지뿐 아니라 실내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 유해가스 등 유해물질를 제거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헬스케어 가전 전문기업 웰리스는 지난 6월 경북 의성군 관내 18개 읍, 면 경로당 485개소에 자사 공기제균청정기 제품 웰리스에어 WADU-02 모델을 납품, 설치했다고 3일 밝혔다.
웰리스 관계자는 “경로당 운영 재개 이후 각 지자체에서 안전한 경로당 운영을 위해 성능과 안전성이 검증된 항바이러스 기능의 청정기기에 대한 문의와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웰리어에어는 국내/외 다수의 기관에서 그 성능과 안전성을 인증받았으며, 비염, 천식, 아토피성 피부질환 등 각종 알러지 질환의 원인 물질인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제거하는 데도 탁월한 성능을 가져 면역력이 약한 고령층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고위 간부 보직해임에 파면까지…해병대 항공단에 무슨일이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
- “넌 끝났어, 가만 안 둬” 불륜녀에 이렇게 말하면 ‘집행유예’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5분 만에'...술집 주인 이어 말리던 손님도 살해
- "200억 제안" "아이들 다 인수"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녹취록 공개 강수[전문]
- 박준규 "독고영재, 우리 막내 누나 좋아해 고백도 했다"
- "부엌칼로 위협할까 방검복 입고 체납세금 받으러 10만km 뜁니다"
- ‘환속신청’ 도연스님, 유료강좌 준비...“법사로 살아갈 예정”
- “푸틴, 반란 이후 측근에 휘둘릴 수도”…전문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