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최대주주 변경한 코드네이처, 장 초반 상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대주주 변경 소식을 알린 코드네이처가 3일 장 초반 상한가를 기록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코드네이처는 최대주주 디씨이, 봄코리아, 아이솔루션즈 등이 보유한 코드네이처 주식 801만5686주를 주식회사 샌드크래프트에 양도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에 따라 거래 종결 예정일인 오는 8월 17일 이후 샌드크래프트는 코드네이처 지분 17.57%를 보유해 최대주주가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주주 변경 소식을 알린 코드네이처가 3일 장 초반 상한가를 기록했다.
3일 오전 10시 기준 코드네이처는 전 거래일 대비 865원(29.98%) 오른 3750원을 기록했다.
앞서 지난달 30일 코드네이처는 최대주주 디씨이, 봄코리아, 아이솔루션즈 등이 보유한 코드네이처 주식 801만5686주를 주식회사 샌드크래프트에 양도하는 주식양수도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1주당 가액은 1247원으로, 총 양수도 대금은 100억원이다.
이에 따라 거래 종결 예정일인 오는 8월 17일 이후 샌드크래프트는 코드네이처 지분 17.57%를 보유해 최대주주가 된다.
이에 함께 코드네이처는 운영자금 조달을 위한 1000억원 규모의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발행 대상은 라크나가시그니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