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이엔지'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98.1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96.8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202.5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8일 연속 83.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98.1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96.8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202.5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3.1%, 84.6%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8일 연속 83.8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가스부터 튀김덮밥까지…'맛집 총집합' 빌딩, 몸값 1조 돌파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한 달 만에 2억 넘게 뛰더니…송도 집주인들 확 달라졌다
- "엔화만 사둬도 돈 된다고?…日 부동산 투자, 지금이 적기" [인터뷰+]
- "가즈아"…동학개미군단, 에코프로 팔고 여기로 몰려갔다는데 [진영기의 찐개미 찐투자]
- 10명 중 7명 "졸업했지만, 정규직보단 '알바' 할래요"
- "경례 안해?" 미군기지서 병사 뺨때린 대령 결국 처벌될 듯
- 2호선 열차문에 6번 발넣고 운전실까지 침입한 취객
- 홍석천 '퀴어축제' 참여 후…"한국은 아직인가 보다"
- 도연 스님, 자숙한다더니…"이젠 법사" 유료 강의까지 열었다
- "이재용 회장님, 대책 좀"…中 반환되는 판다 '푸바오' 소식에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