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브랜드명 영문으로 통합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와 해외에서 각기 사용되던 '정관장' 브랜드명을 영문인 'JUNG KWAN JANG'으로 통합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이 변경된다.
리뉴얼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7월 출시되는 정관장 일부 신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GC인삼공사는 국내와 해외에서 각기 사용되던 '정관장' 브랜드명을 영문인 'JUNG KWAN JANG'으로 통합 변경한다고 3일 밝혔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 제품 패키지 등 디자인이 변경된다. 그 동안 정관장 브랜드는 기존 국문과 영문이 혼용되고 영문명 또한 'Cheong Kwan Jang'으로 사용돼 국가별로 발음이 다른 경우가 있었다. 이에 내부적인 논의와 전문가의 의견을 반영해 'JUNG KWAN JANG'으로 브랜드명 표기를 변경했다.
로고 또한 기존의 고유한 색상은 유지하며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간결화하여 브랜드의 가독성을 높이며 한국 전통의 이미지를 이어갔다. 리뉴얼된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은 7월 출시되는 정관장 일부 신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박순영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세계 인삼 소매시장 점유율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정관장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도록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앞으로 정관장은 전세계 사람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글로벌 브랜드로 재탄생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도 쌩쌩…상장사 영업익 1·2위 전망
- 삼성SDI, ‘꿈의 배터리’ 전고체 파일럿라인 가동
- KT, 3일 첫 이사회...CEO 선임 레이스 돌입
- 여야, 선거제 개편 위한 ‘2+2 협의체’ 발족…김진표 “이제는 결단 내려야”
- 원희룡 “해외 건설 하반기에도 순조로울 것..주택 하향 안정세 지속되어야”
- “한국형 온라인 플랫폼법, 시장 이해와 혁신 실현 고려해야”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이온폴리스 ‘수온감응 3색 LED 7단계 필터 샤워기’
- [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이엔엘 인터내셔널 ‘갓소스’
- 로제타텍, 국내외 소방 방재 시장 공략 기틀 마련
- 센서뷰, 7월 상장 “5G 넘어 반도체, 방산, 항공우주로 사업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