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RF28mm F2.8 STM 렌즈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논코리아가 3일 미러리스 카메라용 단초점 렌즈 'RF28mm F2.8 STM'을 국내 출시했다.
이 렌즈는 EOS R3·R50 등 RF마운트 미러리스 카메라에 장착할 수 있다.
초점거리는 28mm 고정이며 APS-C 센서 카메라에 장착시 초점거리는 45mm다.
가격은 렌즈 본품이 42만 5천원, 전용 렌즈 후드 EW-55가 5만원이며 캐논코리아 e스토어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등을 통해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캐논코리아가 3일 미러리스 카메라용 단초점 렌즈 'RF28mm F2.8 STM'을 국내 출시했다.
이 렌즈는 EOS R3·R50 등 RF마운트 미러리스 카메라에 장착할 수 있다. 초점거리는 28mm 고정이며 APS-C 센서 카메라에 장착시 초점거리는 45mm다.
길이는 24.7mm, 무게는 120g이며 일상 스냅 사진, 광각 사진 촬영 등에 적합하다. 렌즈 구성은 6군 8매이며 플라스틱 재질 비구면 렌즈 3장을 센서 앞에 배치했다.
카메라 설정을 통해 포커스 링을 노출 보정, 조리개/셔터 속도 설정 등을 조절하기 위한 컨트롤 링으로 쓸 수 있다. 손떨림 억제 기능은 카메라 본체(바디)에 의존한다.
가격은 렌즈 본품이 42만 5천원, 전용 렌즈 후드 EW-55가 5만원이며 캐논코리아 e스토어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등을 통해 판매된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논코리아, 홀트아동복지회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캐논코리아, 다음 달 23일까지 '2022 미래작가상展' 개최
- 캐논코리아, 8월 말까지 카메라 정품등록 행사 진행
- 캐논코리아, 초보자 위한 '알사원의 렙업 챌린지' 영상 공개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