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신규 광고 캠페인 ‘호텔스컴바인싸’ 공개
중독성 있는 ‘인싸 춤’으로 MZ세대와 소통 강화한다
호텔스컴바인 브랜드 캐릭터 ‘맥스’와 인싸들이 춤 추는 모습을 반복 연출해 재미 요소 더해
중독성 있는 CM송을 통해 최저가 보장제 혜택 메시지 전달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 여행 시즌을 맞아 새로운 광고 캠페인 ‘호텔스컴바인싸’를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호텔스컴바인(HotelsCombined)’과 ‘인싸(Insider)’를 합성한 신규 캠페인 ’호텔스컴바인싸‘를 TV,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선보이며, 최근 중독성 있는 밈(Meme)과 숏폼 영상을 선호하는 MZ세대들에게 한층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여름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 ’호텔스컴바인싸‘는 호텔스컴바인의 마스코트 캐릭터 ‘맥스’와 인싸 캐릭터들이 등장해 호텔 수영장부터 해변가, 워터파크까지 다양한 공간에서 신나는 여름 휴가를 만끽하는 내용으로, 트렌디한 음악에 맞춰 중독성 있는 안무를 반복하며 전세계 수백만 개의 숙소를 최저가로 비교 예약할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의 기능들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이번 광고 영상은 호텔스컴바인이 처음 시도하는 3D 애니메이션 형태일 뿐 아니라, 올해 초 ‘파란코의 전설’ 스토리텔링으로 크게 주목 받은 캐릭터 ‘맥스’가 바캉스룩을 입고 노래를 부르며 리드미컬한 춤을 추는 독특한 연출을 통해 영상 자체의 재미를 더했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MZ세대들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맥스’를 내세워 호텔스컴바인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중독성 있는 영상을 준비했다”며 “호텔스컴바인의 최저가 보장제와 가격 비교 기능을 활용해 올여름 휴가 계획이 쉽고 편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은 올해 초부터 MZ세대를 겨냥한 ‘맥스’ 마케팅을 다방면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호텔스컴바인의 편리한 기능을 재미있게 소개하는 ‘누르자 파란코’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지난 3월에는 인기 웹툰 작가들과 협업해 여행의 조력자로서 ’맥스‘가 등장하는 인스타툰을 연재해 선보인 바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