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서울경제진흥원과 손잡고 우수 中企 제품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서울경제진흥원과 손잡고 우수 중소기업 상품전 '서울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5월 대전신세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충남 중소기업 우수상품전을 선보였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에게는 백화점 고객을 만날 수 있는 판로를, 백화점은 차별화된 우수 중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서울경제진흥원과 손잡고 우수 중소기업 상품전 '서울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각 점포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참여 브랜드 중 절반은 그간 백화점에 입점하지 않았던 브랜드다. 신세계 바이어가 우수 중기 브랜드 20여 개와 브랜드 별 인기 제품 총 300여 개를 엄선했다.
신세계는 그간 지역 중소기업 상품 판로 확대에 앞장서 왔다. 지난 5월 대전신세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충남 중소기업 우수상품전을 선보였다. 부산 센텀시티점에서는 부산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 홍보와 판매를 지원하는 '동백상회'를 열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우수 중소기업 브랜드에게는 백화점 고객을 만날 수 있는 판로를, 백화점은 차별화된 우수 중기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도 쌩쌩…상장사 영업익 1·2위 전망
- 삼성SDI, ‘꿈의 배터리’ 전고체 파일럿라인 가동
- KT, 3일 첫 이사회...CEO 선임 레이스 돌입
- 에브리봇, 이달 첫 서빙 로봇 출격...로봇 플랫폼 기업 도약 신호탄
- [KISTI과학향기]버려진 기저귀로 친환경 콘크리트 집 짓는다?!
- 가입자 240만·수도권 전역 커버...진격의 ‘땡겨요’
- “창문형에어컨 1위 굳힌다”...파세코 안산공장 가보니
- [뉴스줌인]“대형 공공SW사업 기준 불명확”…‘中企 상생’도 의견 갈려
- 정부, 비수도권에 메타버스 특화 데이터센터 만든다
- LG유플러스, 에코비트 경주 사업장에서 스마트 안전관리 솔루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