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라또부터 빙수까지… 해태 빨라쪼, ‘1880데이’ 할인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브랜드데이 '1880데이'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첫 번째 1880데이 행사에는 젤라또와 스페셜 젤라또 소프트빙수를 구매할 때 8%를 결제할인 해주는 내용이 포함됐다.
전국 빨라쪼(PALAZZO),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시즌 에디션 수박 젤라또를 포함해 꼬빠그란데(3가지 맛)를 구매하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태제과의 프리미엄 젤라또 ‘빨라쪼’가 브랜드데이 ‘1880데이’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매달 1일부터 8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1880데이라는 브랜드데이 명칭은 빨라쪼의 역사가 시작된 1880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첫 번째 1880데이 행사에는 젤라또와 스페셜 젤라또 소프트빙수를 구매할 때 8%를 결제할인 해주는 내용이 포함됐다.
전국 빨라쪼(PALAZZO), 지파시(G.FASSI) 매장에서 시즌 에디션 수박 젤라또를 포함해 꼬빠그란데(3가지 맛)를 구매하면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리조, 망고, 프라골라 스페셜 젤라또 소프트빙수를 구매할 때도 같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메뉴를 다시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8% 추가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1880데이 기념 신메뉴도 출시했다.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젤라또 소프트빙수’와 할인까지 적용되는 ‘스페셜 젤라또 소프트빙수’가 대표적이다. 빨라쪼만의 특색 있는 젤라또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든 ‘컵 빙수’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주의 배신… 삼성전자 미보유자 수익률이 보유자의 3배
- [똑똑한 증여] “돌아가신 아버지 채무 6억”… 3개월 내 ‘이것’ 안 하면 빚더미
- “진짜 겨울은 내년”… 세계 반도체 장비 공룡들, 대중 반도체 제재에 직격타
- 오세훈의 ‘미리 내 집’ 경쟁률 50대 1 넘어… 내년 ‘청담르엘·잠래아’ 등 3500가구 공급
- 특급호텔 멤버십 힘주는데... 한화, 객실 줄인 더플라자 유료 멤버십도 폐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