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세금 납부 시 혜택 주는 ‘세로움 체크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협중앙회는 세금(국세, 지방세) 납부 시 혜택을 주는 '세로움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세로움 체크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체크카드 결제 시 주어지는 캐시백 지급과 전월 실적 합산 혜택을 세금 납부에도 적용한 세금 납부 특화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신협중앙회는 세금(국세, 지방세) 납부 시 혜택을 주는 ‘세로움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세로움 체크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체크카드 결제 시 주어지는 캐시백 지급과 전월 실적 합산 혜택을 세금 납부에도 적용한 세금 납부 특화 상품이다. 대부분의 기존 체크카드가 세금을 납부한 내역은 캐시백 지급 및 전월 실적 합산에서 제외하는 반면, 세로움 체크카드는 세금을 납부하면 카드사 혜택을 제공해 실용적이다.
세로움 체크카드는 세금 납부를 포함한 결제 금액에 따라 0.2~0.5%의 캐시백을 제공(전월 실적 구간에 따라 월 통합 캐시백 한도 적용)한다.
또한 WiseBiz 통합회계관리서비스를 통한 부가세 환급 지원,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세무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해 법인회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해외에서 체크카드 이용 시 발생하는 결제 수수료(결제금액의 0.25%), 현금인출 수수료(건당 3달러), 잔액조회 수수료(건당 0.5달러)를 면제해 해외여행에 대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협은 세로움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9월 10일까지 2개월 간 2개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하나’ 이벤트를 통해 세로움 체크카드 발급한 고객 중 누적결제금액 구간에 따라 600여 명을 추첨해 총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추첨 요건과 경품은 ▲250만원 이상 결제 1인 스타일러 ▷150만원 이상 결제 3인 로봇청소기 ▷50만원 이상 결제 10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30만원 이상 결제 100인 모바일상품권 5만원 ▷10만원 이상 결제 550인 모바일상품권 1만원이다.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 둘’에서는 세로움 체크카드 발급 후 10만원 이상 국세, 지방세를 납부한 200인을 추첨해 1인당 5만원씩 총 1000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조용식 신협중앙회 신용관리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세로움 체크카드’는 세금 납부 외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할 때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범용카드로 활용되도록 했으며, 세금 납부 특화 서비스가 제공돼 법인 및 중장년층 고객 유입 확대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조합원의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키고 결제 편의성을 더한 체크카드 상품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유재석까지 내세웠다” 충격의 적자 사태…급해진 카카오엔터
- “톰형, 당장 영화 예매해야지!”…톰 크루즈, 이번엔 ‘경희선 숲길’서 포착
- 등산객 온몸에 덕지덕지…북한산까지 점령한 러브버그
- “무한 리필해서 먹었는데” 단골 안주 홍합의 위험한 비밀 [지구, 뭐래?]
- ‘퀴어축제’ 찾은 홍석천 “구시대적 공포, 끝난 줄 알았는데...아직”
- 마동석 "오늘 '범죄도시 3'로 세 번째 기적 찾아왔다"
- 농담이 아니었다...‘머스크 vs 저커버그’ UFC 회장 “구체화 중”
- 45세 동안 미모 뽐낸 김사랑, 日 도쿄 긴자 거리서 포착
- 사생활 논란 도연스님, ‘자숙 선언’ 3주 만에 유료 강좌 모집
- 그룹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로 구속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