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본격 여름맞이 할인 행사 ‘세일랜드 특가개장’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채로운 여름 가전 행사가 포함된 '세일랜드 특가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전자랜드의 가전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를 최대 35% 할인하며 가전제품 이외에 아이스크림, 캔 음료, 선크림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행사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자랜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다채로운 여름 가전 행사가 포함된 '세일랜드 특가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 공식 온라인몰인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에어컨, 제습기 등 여름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멀티형 에어컨과 제습기 행사 모델을 각각 최대 47%,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8%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받는다.
또한 전자랜드의 가전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를 최대 35% 할인하며 가전제품 이외에 아이스크림, 캔 음료, 선크림 등 다양한 여름 상품을 행사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도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휴대폰과 조립PC를 할인 판매하는 IT 가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3만8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모델 구매 시 추가 캐시백을 준다. 100만원 이상의 조립PC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0만 8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전자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효율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에너지세이빙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고효율 에어컨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카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의 에어컨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름 가전을 사용하게 되는 7월을 맞아 전자랜드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라며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전자랜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가전을 구매해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기아, 2분기 실적도 쌩쌩…상장사 영업익 1·2위 전망
- 삼성SDI, ‘꿈의 배터리’ 전고체 파일럿라인 가동
- KT, 3일 첫 이사회...CEO 선임 레이스 돌입
- 에브리봇, 이달 첫 서빙 로봇 출격...로봇 플랫폼 기업 도약 신호탄
- [KISTI과학향기]버려진 기저귀로 친환경 콘크리트 집 짓는다?!
- 가입자 240만·수도권 전역 커버...진격의 ‘땡겨요’
- “창문형에어컨 1위 굳힌다”...파세코 안산공장 가보니
- [뉴스줌인]“대형 공공SW사업 기준 불명확”…‘中企 상생’도 의견 갈려
- 정부, 비수도권에 메타버스 특화 데이터센터 만든다
- LG유플러스, 에코비트 경주 사업장에서 스마트 안전관리 솔루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