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헬로 디아블로 와퍼’ 출시...디아블로4 아이템 선착순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거킹은 '디아블로IV(Diablo IV)' 와의 화제의 콜래보레이션 시리즈 마지막 주자인 '헬로 디아블로 와퍼'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헬로 디아블로 와퍼'는 '디아블로 IV'와의 협업을 기념하며 출시한 2종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의 후속 제품이자, 두 제품의 특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업그레이드된 메가 신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블x더블’로 즐길 수 있는 패티와 소스가 특징인 메가 신제품 출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버거킹은 ‘디아블로IV(Diablo IV)’ 와의 화제의 콜래보레이션 시리즈 마지막 주자인 ‘헬로 디아블로 와퍼’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쫄깃한 블랙 번에 직화(Flame-grilled)로 구운 100% 순 쇠고기 더블 패티와 해쉬브라운이 더해져 두 배로 든든하며, 소스 역시 더블로 기존 신제품 2종에 들어간 매콤한 디아블로 소스와 달콤한 베이컨 잼의 조합이 환상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버거킹은 ‘디아블로 IV’와의 마지막 콜래보레이션 신제품을 기념하며, 3일(월)부터 협업 제품 3종 중 1종 이상을 구매할 경우 ‘디아블로 IV’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섬뜩한 우리’ 가슴 방어구 아이템 코드를 선착순 한정으로 증정한다.
버거킹은 앞서 지난 달 5일부터 기간에 따라 버거킹에서만 제공되는 게임 아이템 4종을 증정한 바 있다. 아이템을 모아왔다면 이번 아이템까지 획득하여 총 5종으로 구성된 강령술사 전용 ‘섬뜩한 찡그림’ 한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버거킹은 16일까지 선릉역점을 ‘버거킹 지옥점’ 컨셉 스토어로 단장하고,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스팟과 ‘디아블로 IV’ 캐릭터 월, 영수증 포토 프린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대립하는 게임 속 두 캐릭터처럼 상반된 매력의 ‘헬로 릴리트 와퍼’와 ‘헬로 이나리우스 와퍼’ 사이에서 고민하는 고객의 고민을 해결할 이번 신제품은 두 제품의 특징을 한 번에 ‘더블x더블’로 즐길 수 있는 끝판왕 급 제품”이라며 “더블 패티와 블랙 번 등으로 한층 더 높아진 풍미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고위 간부 보직해임에 파면까지…해병대 항공단에 무슨일이
- “부모님이 헤어지라고 할까봐 ” 생후 5일 된 아기 살해
- “넌 끝났어, 가만 안 둬” 불륜녀에 이렇게 말하면 ‘집행유예’
- 살인자로 전락한 특급 농구 유망주[그해 오늘]
- '5분 만에'...술집 주인 이어 말리던 손님도 살해
- "200억 제안" "아이들 다 인수"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녹취록 공개 강수[전문]
- 박준규 "독고영재, 우리 막내 누나 좋아해 고백도 했다"
- "부엌칼로 위협할까 방검복 입고 체납세금 받으러 10만km 뜁니다"
- ‘환속신청’ 도연스님, 유료강좌 준비...“법사로 살아갈 예정”
- “푸틴, 반란 이후 측근에 휘둘릴 수도”…전문가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