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넷 정주리, 벽간소음 논란 거듭 사과 “앞집과 오해 풀었다”[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정주리가 벽간소음 논란에 대해 거듭 사과했다.
정주리는 7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며 2차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코미디언 정주리가 벽간소음 논란에 대해 거듭 사과했다.
정주리는 7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며 2차 사과문을 게재했다.
앞서 정주리는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벽간소음 논란에 휩싸였다. 한 지역 맘카페에 "밤 12시까지 큰 애들은 소리지르며 놀고 새벽에는 돌 지난 아이가 꼭 깨서 최소 30분은 넘게 악을 쓰며 울어댄다. 민원도 넣었는데 바뀌는 건 없다"는 글이 게재된 것.
정주리는 관련 내용을 지적하는 SNS 댓글에 "아이들 조심시킨다고 했는데 불편하신 분들이 있었나봐요. 앞으로도 더욱 신중히 교육시키려고 해요. 걱정해주신 분들 앞으로 잘할게요"라고 답댓글을 남겼다.
이에 또다른 누리꾼들이 정주리의 사과 태도를 지적하자 "저희가 그 시간에는 다 자고 있었는데 오해 부분이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관리실에서는 민원을 넣은 집의 호수를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뛰지 말라고만 했지 벽간소음을 신경 못 쓴 부분은 저의 불찰입니다" "내일은 윗집 옆집 아랫집 모두 찾아뵙고 다시 인사드리고 사과드리겠습니다" 등 댓글을 남기며 직접 사과할 것을 약속했다.
이후 정주리는 2차 사과문을 통해 "앞집과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 문제가 있었음을 나중에 알게되어 오해를 풀고 진심을 담아 죄송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분도 오해하신 부분에 대해서 미안해 하시고 일이 이리 커진 부분에 대해서 마음 불편해 하십니다 저희끼리 식사하며 많은 대화를 나누고 이웃의 정을 다져보려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앞으로도 더더욱 조심하고 이웃에게 층간소음이나 벽간소음으로 피해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주리는 지난 2015년 1살 연하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 슬하에 네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 2월 다자녀 청약으로 43평 한강뷰 아파트에 당첨됐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하 정주리 SNS 사과문 전문.
이번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집과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 문제가 있었음을 나중에 알게되어 오해를 풀고 진심을 담아 죄송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 그분도 오해하신 부분에 대해서 미안해 하시고 일이 이리 커진 부분에 대해서 마음 불편해 하십니다 저희끼리 식사하며 많은 대화를 나누고 이웃의 정을 다져보려합니다 . 앞으로도 더더욱 조심하고 이웃에게 층간소음이나 벽간소음으로 피해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사진=정주리 SN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
- ‘이상순♥’ 이효리, 배꼽 드러내고 시골길 런웨이…개 짖는 소리도 힙해
- 화사, 밀착 드레스 입고 드러낸 S라인‥탈아시아급 골반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김종민, 과거 현영과 열애 간접 언급 “진짜 용기 냈다” (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