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 이즈 어프레이드’ 아리 에스터 감독X이동진, 대담 성료

이다원 기자 2023. 7. 3.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아리 에스터 감독(왼쪽)과 이동진 평론가, 사진제공|CGV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아리 에스터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의 대담이 성료됐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가 최근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 작품으로 선정되어 아리 에스터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의 만남이 성사됐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엄마를 만나러 가야 하는 ‘보’의 기억과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기이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이동진의 언택트톡’은 이동진 평론가의 영화 해설을 사전 녹화해 영화 종영 후 이어서 상영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미 지난달 27일 언론 시사회를 통해 베일을 벗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에 언론의 극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이동진 평론가는 “가족의 끈적하고 탁한 심연을 끝까지 응시하는 아리 에스터의 기괴하고도 환상적인 시선”이라는 한줄평을 남긴 바 있다.

이번 ‘이동진의 언택트톡’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첫 내한한 아리 에스터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가 직접 만나 ‘보 이즈 어프레이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기 때문이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내한 기간 중 CGV ‘이동진의 언택트톡’ 참여를 위해 직접 스튜디오에 찾아 녹화를 하며 이동진 평론가와 대화를 나눠 영화를 보고 난 뒤 관객들의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의 언택트톡은 본편 상영 후 인터미션 10분 뒤에 시작하여 약 84분간 진행되며, 오는 8일 CGV 강변,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대전, 천안,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서면,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오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청주(서문), 춘천까지 전국 15개의 CGV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 언택트톡을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언택트톡 기념 엽서를 증정하며 예매는 3일 이후에 오픈 예정으로 예매 및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오는 5일 개봉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