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홍근 회장 "크로스오버 프리미엄매장 확대…고객 접근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BBQ Village'(BBQ 빌리지)가 지난달 30일 울산광역시 중구에 가맹 1호점인 울산 성남점을 개소했다고 3일 밝혔다.
BBQ 빌리지 울산 성남점은 지난해 12월6일 선보인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직영) 이후 첫 가맹점이자 두번째 BBQ 빌리지 매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BBQ Village'(BBQ 빌리지)가 지난달 30일 울산광역시 중구에 가맹 1호점인 울산 성남점을 개소했다고 3일 밝혔다.
BBQ 빌리지 울산 성남점은 지난해 12월6일 선보인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직영) 이후 첫 가맹점이자 두번째 BBQ 빌리지 매장이다. 송리단길점은 오픈 이후 매출이 40% 이상 성장하는 등 크로스오버 프리미엄 매장 성공 신화를 쓰면서 BBQ 빌리지 관련 가맹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BBQ는 이번 오픈을 기점으로 BBQ 빌리지의 가맹 사업 확장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울산 성남점은 주요 상권과, 먹자골목이 형성 되어있는 젊음의 거리에 자리잡았다. 약 446㎡, 144석 규모로 젊음의 거리를 찾는 MZ세대와 여행객, 울산 시민들에게 기존 치킨 매장의 고정관념을 벗어난 크로스오버 형태의 이색 매장으로 이목을 끌 예정이다.
BBQ 빌리지는 기존 치킨 매장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복합외식문화공간이다. 치킨 외에 베이커리, 커피, 화덕피자, 파스타 등 190여종의 메뉴를 판매한다. 브로드웨이 극장을 연상하게 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고 있다.
울산 성남점에서는 몽블랑, 크림치즈 베이글을 포함해 총 15종의 베이커리와 프로슈트 올리브, 트러플 풍기 등 쫀득한 도우가 특징인 정통 이탈리안 화덕피자 4종도 판매한다. 주문 시 반죽부터 화덕으로 직접 굽는 과정까지 직접 볼 수 있다.
이날 그랜드 오픈식에 참석한 윤홍근 회장은 "이번 울산 성남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 및 상권에 가맹사업을 전개해 고객 접근성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기하급수적으로 성장 중인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도 BBQ 빌리지 모델을 론칭 할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