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픽사 애니 ‘엘리멘탈’ 2주 연속 1위…‘인디애나 존스’ 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습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지난달 3일부터 지난 2일까지 주말 사흘간 68만7천여 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습니다.
2위는 해리슨 포드 주연의 할리우드 액션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로, 지난 주말 36만1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지난 주말 '천만 영화'에 등극한 이 영화의 누적 관객 수는 1천21만8천여 명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엘리멘탈’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켰습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엘리멘탈’은 지난달 3일부터 지난 2일까지 주말 사흘간 68만7천여 명의 관객을 모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습니다.
‘엘리멘탈’의 누적 관객 수는 224만7천여 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이 영화는 불, 물, 공기, 흙 등 4개 원소를 의인화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로, 한국계 미국인 피터 손 감독의 자전적 요소를 바탕으로 가족애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2위는 해리슨 포드 주연의 할리우드 액션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로, 지난 주말 36만1천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마동석 주연의 액션 영화 ‘범죄도시 3’는 32만여 명을 모아 3위였습니다.
지난 주말 ‘천만 영화’에 등극한 이 영화의 누적 관객 수는 1천21만8천여 명입니다.
4위는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이 14만1천여 명, 5위는 박훈정 감독의 신작 ‘귀공자’가 10만6천여 명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상협 기자 (kshsg89@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몇 년 고생하면 연봉 200억…뿌리칠 수 없죠” [창+]
- 17세 이하 축구대표팀, 일본에 패…아시안컵 준우승
- “가짜 독립유공자 서훈 취소”…손혜원·김원웅 부친 재검토?
- 미 유타주 고지대에 나타난 ‘수박 눈’ [잇슈 SNS]
- 론스타의 ‘먹튀’ 피날레…세금은 왜 ‘부당이득’이 됐나 [탐사K/론스타ISDS]⑰
- [잇슈 키워드] “으악” 온몸에 바글바글…난리난 북한산 상황
- [잇슈 키워드] “100만 원과 같아요”…아이 백일에 경비원이 건넨 봉투
- 청소부 실수에 20년치 연구 날아간 미 대학, 13억원 대 소송 [잇슈 SNS]
- TSMC 일본 투자지 가보니…“버블 때 같다”
- ‘4년 전 영아 유기’ 친모 “퇴원하며 버렸다”…영장심사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