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공군 조종사 건강 관리 의료기기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은 대한민국 공군에 1억원 상당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후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고가속도 훈련 등에서 척추에 무리가 가는 상황이 잦은 공군 조종사의 척추 건강을 관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세라젬은 대한민국 공군 비행대대 조종사 휴게실 등에 총 1억원 상당 척추 의료기기를 지원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공군 조종사들의 임무 특성상 척추에 무리가 가는 상황이 많은 만큼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대한민국 공군에 1억원 상당 헬스케어 의료기기를 후원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고가속도 훈련 등에서 척추에 무리가 가는 상황이 잦은 공군 조종사의 척추 건강을 관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세라젬은 대한민국 공군 비행대대 조종사 휴게실 등에 총 1억원 상당 척추 의료기기를 지원한다.
공군에 제공되는 헬스케어 의료기기는 집중 온열과 밀착 마사지로 목·허리 디스크 치료 등 4가지 사용목적을 인증받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을 포함해 70여개국에 유통되는 제품이 전량 국내 자체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며 무진동·저소음 설계로 층간소음 부담을 줄였다.
세라젬 관계자는 “공군 조종사들의 임무 특성상 척추에 무리가 가는 상황이 많은 만큼 세라젬 척추 의료기기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후원 물품 전달식에는 정상화 공군참모총장, 이경수 세라젬 대표 등이 참석했다.
정용철 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꿈의 배터리’ 전고체 파일럿라인 가동
- 현대차·기아, 2분기도 실적 쌩쌩…상장사 영업익 1·2위 유력
- KT, 3일 첫 이사회...CEO 선임 레이스 돌입
- 에브리봇, 이달 첫 서빙 로봇 출격...로봇 플랫폼 기업 도약 신호탄
- [KISTI과학향기]버려진 기저귀로 친환경 콘크리트 집 짓는다?!
- 가입자 240만·수도권 전역 커버...진격의 ‘땡겨요’
- “창문형에어컨 1위 굳힌다”...파세코 안산공장 가보니
- [뉴스줌인]“대형 공공SW사업 기준 불명확”…‘中企 상생’도 의견 갈려
- 정부, 비수도권에 메타버스 특화 데이터센터 만든다
- LG유플러스, 에코비트 경주 사업장에서 스마트 안전관리 솔루션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