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19금’ 한채아, 각방설 심경 고백 “♥차세찌에게 미안” (쉬는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예능 '쉬는부부' MC 한채아가 남편과의 합방부터 둘째 계획까지 공개했다.
3일 '쉬는부부' 3회에서는 한채아가 '각방설'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다.
한채아는 '쉬는부부' 사연을 보던 중 사려 깊은 아내의 태도에 또 한 번 울컥하더니 "배워야 할 것 같다. 남편에게 너무 미안해진다"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채아는 ‘쉬는부부’ 사연을 보던 중 사려 깊은 아내의 태도에 또 한 번 울컥하더니 “배워야 할 것 같다. 남편에게 너무 미안해진다”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김새롬이 “여기서 형부한테 되게 미안해하신다”고 웃자, 한채아는 “같이 살다 보면 이성보다 감정이 더 커지곤 한다”며 “너 나한테 뭐라 그랬어! 나 너한테 뭐야!” 등을 외치며 격한 손짓으로 부부 싸움을 표현했다.
결국 한채아가 카메라를 향해 “많이 미안해요. 반성할게요”라는 사과 영상을 전해 스튜디오를 한바탕 웃게 만들었던 터. ‘쉬는부부’에서 시원하고 화끈한 성격으로 대체불가 활약을 펼치는 중인 한채아가 또 어떤 솔직한 대답을 전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제작진은 “MC 한채아가 매회 ‘19금 토크 달인’ 신동엽마저 능가하는 쎈 입담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한채아가 또 어떤 매운맛 토크를 펼쳤을지 ‘쉬는부부’ 3회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쉬는부부’ 3회는 3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은비, 워터밤 여신 등극…‘언더워터’ 차트 역주행
- 태연, 아 깜짝아…바지 속에 파격 모노키니 눈길 [DA★]
- 안정환 진짜 화났다…설상가상 분열 조짐까지 ‘위기’ (뭉찬2)
- ‘인도 스타’ 기안84, 기차서 영혼 탈곡…초밀착 우정 ‘최고 8.1%’ (태계일주2)[TV종합]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발표 “불법 행동 없었다-선처 NO”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