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7월 프로모션 공개…"여름가전 최대 47%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세일랜드 특가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쇼핑몰은 여름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전국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3만8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전자랜드는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인기 가전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화목한 특가' 프로모션도 6월에 이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세일랜드 특가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쇼핑몰은 여름 가전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여름이 왔썸머'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멀티형 에어컨과 제습기 행사 모델을 각각 최대 47%, 30% 할인 판매한다. 삼성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 8%에 해당하는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 가전 청소 서비스 '선한청소'를 최대 35% 할인한다. 가전제품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캔 음료, 선크림 등 여름 상품을 행사 혜택과 함께 판매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맞아 휴대폰·조립PC를 할인 판매하는 IT 가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국 전자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휴대폰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3만8천원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모델 구매 시 추가 캐시백을 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조립PC를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60만8천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효율 가전을 할인 판매하는 '에너지세이빙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고효율 에어컨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 제휴카드와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최대 20만원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100만원 이상 에어컨 전 모델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여름 가전을 사용하게 되는 7월을 맞아 전자랜드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전자랜드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가전을 구매해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전자랜드는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인기 가전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화목한 특가' 프로모션도 6월에 이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17일과 24일에 행사 품목과 모델별 특가 혜택을 공개한다. 특가 상품은 여름철 필수가전으로 꼽히는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등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랜드, 6월 제습기 판매량 전년比 3배 늘어
- 전자랜드, 유료 회원제 매장 확대…'랜드500 경기광주점' 오픈
- 전자랜드, 소형 냉방가전 판매 증가…창문형에어컨 35%↑
- 전자랜드, 온오프라인 동시 할인 '세일랜드' 진행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