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피드스톰, 9월 무료 플레이 출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게임로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디즈니 스피드스톰'이 오는 9월 28일 PC 및 콘솔로 공식출시된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 크로니클이 보도했다.
디즈니 스피드스톰은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들이 아이템과 스킬을 사용하며 서킷에서 레이싱을 펼치는 게임이다.
게임로프트 측은 "앞서 해보기 출시 이후 우리는 앞서 해보기 동안 이루어진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 한 놀라운 플레이어 커뮤니티로부터 귀중한 피드백과 지원을 받았습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게임로프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디즈니 스피드스톰'이 오는 9월 28일 PC 및 콘솔로 공식출시된다고 미국 게임매체 비디오 크로니클이 보도했다.
디즈니 스피드스톰은 디즈니와 픽사의 캐릭터들이 아이템과 스킬을 사용하며 서킷에서 레이싱을 펼치는 게임이다. 앞서 이 게임은 지난 4월 얼리 엑세스(미리 해보기)로 출시된 바 있다.
게임로프트 측은 "앞서 해보기 출시 이후 우리는 앞서 해보기 동안 이루어진 개선에 중요한 역할을 한 놀라운 플레이어 커뮤니티로부터 귀중한 피드백과 지원을 받았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무료 플레이 경험으로 전환하면 더 많은 플레이어가 완전히 강력한 경쟁 및 협동 레이싱 경험을 공유할 수 있다"며 "우리는 이 흥미진진한 새로운 국면에 들어서면서 이 여정을 함께 계속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디즈니 스피드스톰은 PC, 엑스박스 시리즈, PS 시리즈, 닌텐도 스위치 등의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베타 테스트 전 이용자와 소통↑
- 스마일게이트 금강선 CCO, 로스트아크 이용자 불만에 사과문 게재
- 테이크투 '레드데드리뎀션', 게임위 심의 받았다…리마스터 출시되나
- 네오위즈 P의 거짓, '스팀 넥스트페스트' 최고 화제작 등극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