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도 했었다” 박준규, 독고영재도 반한 미모의 막내 누나 공개 (회장님네사람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독고영재의 첫사랑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배우 독고영재, 박준규와 가수 전영록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손님으로 회장님네를 찾은 독고영재, 박준규, 전영록은 저녁 식사 준비에 나서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을 펼친다.
요리 대결을 하는 도중 박준규가 독고영재의 숨겨진 첫사랑을 폭로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독고영재의 첫사랑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에는 배우 독고영재, 박준규와 가수 전영록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손님으로 회장님네를 찾은 독고영재, 박준규, 전영록은 저녁 식사 준비에 나서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을 펼친다.
독고영재는 느리지만 묵묵하게 오겹살을 가득 넣은 김치찌개를 끓인다. 전영록은 고등학생 시절 창신동 떡볶이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비법을 전수받았다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양념통에 있는 황설탕을 모두 떡볶이에 쏟아부어 새로운 슈가 보이 탄생을 예고한다. 박준규는 아내에게 배운 레시피로 토마토 달걀 볶음을 선보인다.
요리 대결을 하는 도중 박준규가 독고영재의 숨겨진 첫사랑을 폭로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박준규의 막내 누나. 독고영재가 자신의 막내 누나를 많이 예뻐했는데, 고백도 했었다고 밝힌 것. 당시 영화 관계자들도 박준규 자신보다 막내 누나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었었다고도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조하나는 어린 시절 책받침 스타인 전영록에게 ‘영록 오빠’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데 세월이 흐르고 나니 어떻게 불러야 할지 난감하다고 털어놓는다. 이에 박준규는 “영록이 오빠 좋아한다”라고 응수하고 조하나는 일어나서 “영록 오빠 떡볶이 짱”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독고영재와 김용건도 “이왕 오빠라고 할 거면 나도 오빠라고 해”라고 하자 김수미가 “말 나온 김에 나도 언니라고 해”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그 밖에도 박준규의 드라마 ‘야인시대’ 캐스팅 비화 및 전영록의 낭만 콘서트, 김혜정, 박은수, 이계인 그리고 칸의 즐거운 동네 산책 등 유쾌함 넘치는 전원 일상이 펼쳐진다.
한편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은 월요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경고누적 퇴장+도둑맞은 PK’ 최악의 판정 논란, 한일전 희비 갈랐다…한국 U-17 축구, 일본에 0-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80대 원로배우,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혐의로 구속
- ‘전원일기’ 배우 박규채 별세…향년 85세
- 유이, 탄탄 복근+꿀벅지까지 완벽...‘애프터스쿨’ 시절 생각나네
- 장미화, 100억 원 빚 20년 동안 갚아...“이혼 후 노래 부르면 ‘또 헤어졌냐’ 소리 들어”(스타
- ‘음주·무면허 운전’ 윤혁, 이번에는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
- 장민호 절친 다 모였다...‘부자형’ 윤태영, 무인도에서 ‘내손내잡’ 뭘까(‘안다행’)
- 채정안 “가벼운 메이크업 선호..색조에 눌리면 내 미모 안 보여”(채정안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