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英 재규어 랜드로버 ‘최우수 협력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이노텍이 재규어 랜드로버(JLR)의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LG이노텍은 최근 영국 게이든 JLR 본사에서 열린 최우수 협력사상 시상식에서 '영향력(Impact)' 분야 최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했다.
LG이노텍 측은 "회사는 그간 미국 GM, 독일 콘티넨탈, 셰플러 등 해외 주요 완성차와 전장부품 기업들로부터 '일등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며 "이번 JLR 최우수 협력사 선정으로 신규 고객사 확보에도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이노텍이 재규어 랜드로버(JLR)의 ‘최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LG이노텍은 최근 영국 게이든 JLR 본사에서 열린 최우수 협력사상 시상식에서 ‘영향력(Impact)’ 분야 최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했다. 한국 기업으로는 처음이다.
JLR은 글로벌 최우수 협력사들을 매년 선정한다. 최우수 협력사상은 높은 수준의 품질과 혁신성을 입증해야만 받을 수 있다. LG이노텍은 이번 최우수 협력사상 수상으로 우수한 품질과 안정적인 공급 역량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전했다. LG이노텍은 2021년부터 ‘JLR 품질 인증’을 3년 연속 유지하고 있다.
또 LG이노텍은 폴란드 브로츠와프 생산거점에서 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고객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했다는 평을 받는다. 폴란드 공장에서는 JLR에 공급하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자동차용 DC-DC 컨버터,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등 전장부품 7종을 생산하고 있다.
JLR 관계자는 “LG이노텍은 혁신적인 제품과 고객 서비스 체계를 갖춘 협력사이자 끊임없는 품질 혁신을 통해 JLR의 성장에 기여하는 든든한 동반자”라고 평가했다.
LG이노텍 측은 “회사는 그간 미국 GM, 독일 콘티넨탈, 셰플러 등 해외 주요 완성차와 전장부품 기업들로부터 ‘일등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며 “이번 JLR 최우수 협력사 선정으로 신규 고객사 확보에도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사람도 힘든 마라톤 완주, KAIST의 네발로봇 ‘라이보2’가 해냈다
- '첨단 반도체 자립' 갈망하는 中, 12인치 웨이퍼 시설 설립에 6조원 투입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