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전기차 전용 금융 프로모션 'E-FINANCE'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가 전기차 고객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7월부터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부 금리를 인하해주고 7~8월 출고 고객에게는 충전 비용을 지원하는 'E-FINANCE'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아울러 현대차는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최대 160만 크레딧(1원=1크레딧) 상당의 전기차 충전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현대자동차가 전기차 고객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7월부터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부 금리를 인하해주고 7~8월 출고 고객에게는 충전 비용을 지원하는 'E-FINANCE'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들 전기차를 구매한 고객이 표준형, 유예형, 거치형 등 어떤 할부 방식을 선택하더라도 6월 대비 1.0%p 낮은 금리를 적용한다. 아울러 현대차는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일렉트릭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최대 160만 크레딧(1원=1크레딧) 상당의 전기차 충전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차는 7~8월에 이들 전기차를 출고하는 고객에 80만 크레딧을 지급하고 'Hyundai EV' 카드를 포함한 현대차 전용카드로 1천만원 이상 결제 및 블루 세이브 오토 이용 시 40만 크레딧, 현대차 신차 할부(1천만원 이상, 12개월 초과)·렌트·리스 이용 시 40만 크레딧을 추가로 지급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금리와 전기료 상승으로 고객의 전기차 구매와 운행 비용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향후 전기차 고객의 부담을 실질적으로 낮추는 방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수준 기본급 인상' 현대제철 노조…내달 요구안 발송
- 한국금융지주, 2Q 어닝 쇼크 전망-현대차
- 현대차 '아이오닉 6', 美 카앤드라이버 '2023 올해의 전기차' 선정
- 롯데렌탈, 수익성 개선 속도 향상-현대차
- 박찬대 "이재명 1심, 역사의 오점으로 남을 최악 판결"
- 일본에서도 '슈퍼 이끌림'…아일릿 日 '홍백가합전' 출연 내정
- 버려달라는 줄 알았던 휴지에는 "괜찮아요"…사장 '울린' 손님의 응원
- "제1야당의 대표…유죄라 해도 피선거권 박탈형 선고가 가능한지"
- [포토]최고위 발언하는 박찬대 원내대표
- KT, AI로 제작한 V컬러링 영상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