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아침마당’ 인턴으로 “♥정경미가 준비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형빈이 '아침마당'에 인턴으로 합류했다.
7월 3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윤형빈이 인턴으로 새롭게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윤형빈은 "국민 요정의 남자 윤형빈"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국민 요정의 남자에 만족하지 못하고 '아침마당'의 남자가 됐냐"는 말에 윤형빈은 "패널을 찾고 계신다고 해서 왔는데, 예전부터 있던 자리 같이 편안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윤형빈이 '아침마당'에 인턴으로 합류했다.
7월 3일 오전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는 윤형빈이 인턴으로 새롭게 합류해 이목을 끌었다.
이날 윤형빈은 "국민 요정의 남자 윤형빈"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국민 요정의 남자에 만족하지 못하고 '아침마당'의 남자가 됐냐"는 말에 윤형빈은 "패널을 찾고 계신다고 해서 왔는데, 예전부터 있던 자리 같이 편안하다"고 말했다.
또, 아침부터 완벽하게 단장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두고 "간만에 TV에 나온다고 아내가 준비를 해줬다"고 정경미의 애정을 밝히기도 했다.(사진=KBS 1TV '아침마당'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
- ‘이상순♥’ 이효리, 배꼽 드러내고 시골길 런웨이…개 짖는 소리도 힙해
- 화사, 밀착 드레스 입고 드러낸 S라인‥탈아시아급 골반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김종민, 과거 현영과 열애 간접 언급 “진짜 용기 냈다” (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