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타이틀곡명 ‘인 블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 K-POP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제목이 공개됐다.
제로베이스원은 3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로베이스원은 3일 0시 공식 SNS에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 타이틀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에는 앞서 ‘SHADE’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찬란한 비주얼을 보여줬던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적혀 있는 ‘In Bloom (인 블룸)’이라는 문구는 오는 10일 발매될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의 타이틀곡 제목으로, 여름을 맞아 아홉 멤버의 찬란한 매력이 꽃처럼 만개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제로베이스원의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는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그린 앨범이다. 이 앨범은 예약 판매 단 5일만에 선주문량 약 78만 장을 기록, 역대 K-POP 그룹의 데뷔 앨범의 선주문량 최다 기록을 작성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어트랙트 “대표 승인 없이 피프티피프티 바이아웃 진행” 녹취파일 공개
- ‘더팩트뮤직어워드’ 10월 10일 개최 확정
- 엔믹스, 오늘(3일) 선공개곡 ‘롤러코스터’ 발표
- 정주리, 벽간소음 거듭 사과 “오해 풀고 진심 사과” [전문]
- [인터뷰] ‘악마들’ 장동윤 “첫 악역 도전? 무기 늘리고파”
- [종합] ‘미우새’ 장동민, 딸바보 인증...“첫째, 9개월부터 영어 알아들어”
- ‘미우새’ 뮤지 “탁재훈과 해외여행 때문에 라디오 그만둬”
- ‘미우새’ 장동민 “♥아내와 첫 만남에 키스까지”
- [종합] ‘진짜가’ 백진희, “안재현 떠나라”는 말에 충격...하혈하며 쓰러져
- ‘진짜가’ 안재현 “백진희 없이 안돼...나랑 같이 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