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바닥 엎드린 김태희, 뒷마당 시체 찾을까 (마당이 있는 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희가 문제의 뒷마당을 다시 파헤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극본 지아니/연출 정지현 허석원) 측은 7월 3일 5회 방송을 앞두고 모든 미스터리가 시작된 '뒷마당'에서 포착된 주란(김태희 분)-재호(김성오 분) 부부의 모습을 공개했다.
문제의 뒷마당에서 심각하게 다툼을 벌이고 있는 주란과 재호의 모습도 포착돼 흥미를 치솟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김태희가 문제의 뒷마당을 다시 파헤친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극본 지아니/연출 정지현 허석원) 측은 7월 3일 5회 방송을 앞두고 모든 미스터리가 시작된 '뒷마당'에서 포착된 주란(김태희 분)-재호(김성오 분) 부부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4회에서 주란은 남편 재호가 감춰둔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상은(임지연 분)과 은밀한 동행을 시작했다. 주란은 재호와 불순한 관계를 맺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여중생 이수민(윤가이 분)을 수소문했지만 그의 행적은 묘연했다. 이 가운데 재호가 오래전 수민을 자신의 뒷마당에 암매장했고, 자신의 악행을 감추기 위해 뒷마당에서 악취가 난다던 주란의 말을 망상으로 취급해왔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드러났다. 이에 수민의 사망 사실을 모른 채 숨겨왔던 남편의 실체를 향해 다가가고 있는 주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또 한번 뒷마당을 파헤치는 주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악취의 원인을 찾기 위해 뒷마당을 파헤쳤던 과거와는 사뭇 다르게, 마치 몸부림치듯 격앙된 몸짓으로 흙더미를 들추는 주란의 모습이 긴장감과 함께 의문을 자아낸다.
문제의 뒷마당에서 심각하게 다툼을 벌이고 있는 주란과 재호의 모습도 포착돼 흥미를 치솟게 한다. 재호의 가슴팍을 내리치며 울부짖는 주란의 모습에서 재호를 향한 불신과 원망이 묻어나는 것. 이에 주란이 재호가 뒷마당에 묻은 시체의 비밀을 알게 된 것인지, 파란에 휩싸인 주란의 집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3일 오후 10시 방송. (사진=KT스튜디오지니)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화사, 밀착 드레스 입고 드러낸 S라인‥탈아시아급 골반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이상순♥’ 이효리, 배꼽 드러내고 시골길 런웨이…개 짖는 소리도 힙해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
- 시모 동성애 짝사랑 윤해영, 남편에 불륜 권유 “누구 있으면 만나” ‘아씨 두리안’[결정적장
- 8살 윌리엄 7살 벤틀리 폭풍성장 근황, 벌써 아이돌 같은 비주얼(걸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