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아빠 되고 '슈돌' 귀환…소유진과 내레이션 호흡 [단독]

장우영 2023. 7. 3. 0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에 참여, 아이들의 성장을 지켜본다.

3일 OSEN 취재 결과, 최강창민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으로 출연한다.

최강창민은 지난 2018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이동국과 그의 아이들을 만나 시간을 보낸 바 있다.

5년 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돌아오는 최강창민은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소유진과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조은정 기자]NCT 도재정의  첫 미니앨범 ‘Perfume’(퍼퓸) 발매 기념 론칭쇼 포토콜 행사가 16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렸다.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은 매혹적인 타이틀 곡 ‘Perfume’을 비롯해 ‘Kiss’(키스), ‘Dive’(다이브), ‘Strawberry Sunday’(스트로베리 선데이), ‘후유증 (Can We Go Back)’, ‘안녕 (Ordinary)’ 등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동방신기 최강창민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4.16 /cej@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 멤버 최강창민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에 참여, 아이들의 성장을 지켜본다.

3일 OSEN 취재 결과, 최강창민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내레이션으로 출연한다. 최강창민의 목소리가 입혀진 방송분은 오는 11일 방송될 예정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3년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보인 뒤 정규 편성됐고, 10년째 방송을 이어오며 KBS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는 전 축구선수 박주호와 찐건나블리(나은, 건후, 진우), 사유리와 아들 젠, 김동현과 아들 단우, 제이쓴과 아들 준범, 펜싱선수 김준호와 아들 은우, 강경준과 아들 정안, 정우가 출연 중이다.

배우 소유진이 고정 내레이션으로 활약 중인 가운데 이번 그의 파트너는 최강창민이다. 최강창민은 지난 2018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이동국과 그의 아이들을 만나 시간을 보낸 바 있다. 5년 만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돌아오는 최강창민은 아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소유진과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강창민이 결혼과 아내의 출산 이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최강창민은 지난 2020년 비연예인과 결혼한 뒤 지난해 10월 아들을 낳았다. ‘육아대디’가 된 최강창민이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육아에 공감하고, 자신만의 꿀팁을 전할지 기대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최강창민의 방송분은 오는 11일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