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교세라 돔 입성…"사랑받고 있구나 느껴"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성황리에 데뷔 첫 단독 돔 공연을 개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1~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액트 : 스위트 미라지(ACT : SWEET MIRAGE) 인 재팬'의 추가 공연을 개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일본 오리지널 곡 '포스(Force)', '링(Ring)', '히토리노 요루(Hitori no Yoru)' 등 28곡이 넘는 풍성한 세트리스트를 선보였다. 또 오는 5일 발매되는 일본 정규 2집 '스위트(SWEET)'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Japanese Ver.]'와 수록곡 '하이드랜지어 러브(Hydrangea Love)' 무대가 처음 공개됐다.
'액트 : 스위트 미라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탄탄한 보컬과 섬세한 표현력, 무대 장악력이 돋보인 퍼포먼스 외에도 공간 향 연출, 이어지는 무대와 연결되는 VCR, 감각적인 무대 구성과 장치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그야말로 '달콤한 신기루'를 마주한 것 같은 황홀한 몰입의 경험을 선사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일 공연 말미에 "데뷔 전부터 돔 공연에 대한 로망이 컸는데, 이렇게 모아 분들로 가득 찬 돔에 입성하니 꿈만 같다. '많이 사랑받고 있구나'라고 확실하게 느꼈다. 우리 모아 분들과 가족들의 사랑 덕분에 이렇게 설 수 있지 않았나 싶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들은 "어제, 오늘 오직 모아 분들로만 가득 채웠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이 큰 공간에서 함께할 수 있다는 게 참 행복한 일인 것 같다. 이 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에는 더 멋있는 세트리스트로 돌아오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다음을 기약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5일 일본 정규 2집 '스위트'를 발매하며, 이틀 뒤인 7일 오후 1시(한국시간)에는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을 발표한다.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