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지가 누구야?' 단숨에 예능계 들썩이게 만든 송혜교·제니 절친 모델 [SC줌人]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방송가에 신현지라는 이름 석자가 심심치 않게 등장하고 있다.
또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피의 게임2'에서는 최후 5인에 들며 서바이벌 예능에서도 활약을 이어갔다.
그는 이날 배우 송혜교,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와의 친분을 밉지 않게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신현지가 누구야?"
최근 방송가에 신현지라는 이름 석자가 심심치 않게 등장하고 있다. 패션계에서는 유명한 스타지만 예능에서 이같이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고 예측한 이는 많지 않았다.
신현지는 2013년 18세에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에서 우승을 차지한 뒤,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모델 활동을 펼쳐 톱모델 자리에 올랐다. 하지만 최근에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그는 최근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박하경 여행기'에서 극 중 한예리의 친구이자 타로 마스터 백아리로 분하며 연기자로 데뷔했다. 또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피의 게임2'에서는 최후 5인에 들며 서바이벌 예능에서도 활약을 이어갔다.
하지만 관심을 갖게 만든 것은 그의 입담이다. 지난달 26일 방송한 SBS '강심장 리그'에 출연한 신현지는 인맥왕의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그는 이날 배우 송혜교,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와의 친분을 밉지 않게 자랑했다. 자신을 마당발인 가수 조현아와 비교하며 "사람들이 제가 인싸인 줄 아는데 친구가 딱 둘이다. 그런데 친구가 슈퍼스타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늘 제니네 집에서 자고 왔다. 즐기고 오라고 하더라"라고 답해 절친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또 송혜교와는 자신이 선 패션쇼 무대에서 만나 식사하고 난 뒤 "서로 생일을 챙겨주고 장어 같은 보양식까지 사주는 사이가 됐다"며 "언니가 밥도 해준다. 제가 몸을 관리해야 해서 곤약으로 된 음식을 해준다. 와인도 좋아하고 고민상담도 가장 많이 들어준다"라고 말했다. 본격적인 에피소드가 공개되기 전임에도 의외의 연예계 반전 인맥이 드러나며 이목이 집중된 것. 연예인들의 연예인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준 신현지의 등장은 그 자체로 흥미를 유발했다.
또 지난달 27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에도 게스트로 등장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톱모델답게 동양인 최초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클로징 모델로 서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7년 이상의 톱 커리어를 유지하며 인정받은 최고의 모델들에게만 주어지는 타이틀인 '인더스트리 아이콘'에 등극한 사실까지 밝히며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별 워킹의 차이를 몸소 보여주며 화려한 워킹으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톡톡 튀는 예능감도 놓치지 않았다. '찐친' 제니에게 배운 춤으로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고, 모델 선배인 장윤주의 성대모사를 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대치동 키즈였던 어린 시절부터, 우승을 거머쥔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 이야기까지 들려주는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자존감 일인자'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이같은 맹활약 덕분에 신현지에 대한 관심도도 폭증했다. '인맥왕'을 콘셉트로 한 그가 앞으로도 예능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이세창, 단기기억상실증 고백 "내 이름도 기억 안나, 주변에 말도 못했다"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불편하신 분들"…정주리, '벽간소음' 민원에 부적절한 화법으로 논란 키웠다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