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박지민 아나, ‘피의 게임 2’ 열정 페이로 임했다.. 출연료 0원에 충격

김태형 2023. 7. 3. 07: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박지민 아나운서가 뜻밖의 사실을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당산역 3번 출구'에는 '서출구: 썰 하루 종일도 풀 수 있어 제발 | 박지민 | [당산역3번출구 EP.15]'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박지민 아나운서는 자신이 출연했던 웹 예능 '피의 게임' 시리즈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래퍼 서출구는 박지민을 "어떻게 보면 비호감의 구렁텅이에서 멱살을 잡고 끌어내주신 '피의 게임 2'에서의 어머니"라고 표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아나운서 박지민. 출처 | 유튜브 ‘당산역 3번 출구’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MBC 박지민 아나운서가 뜻밖의 사실을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당산역 3번 출구’에는 ‘서출구: 썰 하루 종일도 풀 수 있어 제발 | 박지민 | [당산역3번출구 EP.15]’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박지민 아나운서는 자신이 출연했던 웹 예능 ‘피의 게임’ 시리즈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래퍼 서출구는 박지민을 “어떻게 보면 비호감의 구렁텅이에서 멱살을 잡고 끌어내주신 ‘피의 게임 2’에서의 어머니”라고 표현했다.

서출구는 “아나운서분들은 에능 출연료를 남들처럼 받지 못하지 않나”라고 물었다. 박지민은 “4만 원 정도 받는다”라며 “회당으로 계산하고 현금으로 받는 게 아니라 법인카드로 식음료를 사 먹을 수 있다. 그것도 회사 반경 몇 km 내에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 대신 우승 상금은 별개다. 내가 우승 상금을 따야 너희가 출연료 다 받은 거랑 비등비등해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기준이 MBC 11번에서 송출돼야 하고, ‘피의 게임 2’의 경우 MBC에서 방영하지 않았으므로 출연료가 0원이었다고 밝혔다.

서출구는 “그래도 누나는 최선을 다하고 몰입했던 거다. 찐이네. 우승만 못했을 뿐이지 키 플레이어였다”라며 박지민을 칭찬했다. 박지민은 “시즌 2는 거의 서출구 깔아주러 나갔지”라고 답했다.

박지민은 “내가 출연료를 안 받았지만 굉장히 의미 있었다고 생각한 게 OTT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연다는 연락을 받았다”라며 “‘청룡시리즈어워즈’에 내가 예능 여자 신인상 후보로 올랐다”라고 밝혔다.

박지민은 “레드 카펫을 밟으러 가야 한다”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