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박지민 아나, ‘피의 게임 2’ 열정 페이로 임했다.. 출연료 0원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박지민 아나운서가 뜻밖의 사실을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당산역 3번 출구'에는 '서출구: 썰 하루 종일도 풀 수 있어 제발 | 박지민 | [당산역3번출구 EP.15]'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박지민 아나운서는 자신이 출연했던 웹 예능 '피의 게임' 시리즈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래퍼 서출구는 박지민을 "어떻게 보면 비호감의 구렁텅이에서 멱살을 잡고 끌어내주신 '피의 게임 2'에서의 어머니"라고 표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MBC 박지민 아나운서가 뜻밖의 사실을 밝혔다.
1일 유튜브 채널 ‘당산역 3번 출구’에는 ‘서출구: 썰 하루 종일도 풀 수 있어 제발 | 박지민 | [당산역3번출구 EP.15]’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게스트로 출연한 박지민 아나운서는 자신이 출연했던 웹 예능 ‘피의 게임’ 시리즈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래퍼 서출구는 박지민을 “어떻게 보면 비호감의 구렁텅이에서 멱살을 잡고 끌어내주신 ‘피의 게임 2’에서의 어머니”라고 표현했다.
서출구는 “아나운서분들은 에능 출연료를 남들처럼 받지 못하지 않나”라고 물었다. 박지민은 “4만 원 정도 받는다”라며 “회당으로 계산하고 현금으로 받는 게 아니라 법인카드로 식음료를 사 먹을 수 있다. 그것도 회사 반경 몇 km 내에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 대신 우승 상금은 별개다. 내가 우승 상금을 따야 너희가 출연료 다 받은 거랑 비등비등해질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기준이 MBC 11번에서 송출돼야 하고, ‘피의 게임 2’의 경우 MBC에서 방영하지 않았으므로 출연료가 0원이었다고 밝혔다.
서출구는 “그래도 누나는 최선을 다하고 몰입했던 거다. 찐이네. 우승만 못했을 뿐이지 키 플레이어였다”라며 박지민을 칭찬했다. 박지민은 “시즌 2는 거의 서출구 깔아주러 나갔지”라고 답했다.
박지민은 “내가 출연료를 안 받았지만 굉장히 의미 있었다고 생각한 게 OTT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연다는 연락을 받았다”라며 “‘청룡시리즈어워즈’에 내가 예능 여자 신인상 후보로 올랐다”라고 밝혔다.
박지민은 “레드 카펫을 밟으러 가야 한다”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고누적 퇴장+도둑맞은 PK’ 최악의 판정 논란, 한일전 희비 갈랐다…한국 U-17 축구, 일본에 0-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80대 원로배우,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혐의로 구속
- 장미화, 100억 원 빚 20년 동안 갚아...“이혼 후 노래 부르면 ‘또 헤어졌냐’ 소리 들어”(스타
- 유이, 탄탄 복근+꿀벅지까지 완벽...‘애프터스쿨’ 시절 생각나네
- ‘전원일기’ 배우 박규채 별세…향년 85세
- ‘음주·무면허 운전’ 윤혁, 이번에는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
- 장민호 절친 다 모였다...‘부자형’ 윤태영, 무인도에서 ‘내손내잡’ 뭘까(‘안다행’)
- 채정안 “가벼운 메이크업 선호..색조에 눌리면 내 미모 안 보여”(채정안TV)